마라도짜장면 맛집 철가방을 든 해녀 해물짜장면 최고!




마라도짜장면 맛집 철가방을 든 해녀 해물짜장면 최고!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마라도에 있는 철가방을든해녀 마라도맛집 입니다.

마라도 안에 위치해 있답니다. ^_^ 마라도는 자장면이 유명한거 다 아시죠?!
CF 나 무한도전 등 다양한 촬영지로 등장 했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관광지는 인간극장에 나온 철가방든해녀 자장면 집이랍니다. ^_^




식당 앞 큰 해녀 캐릭터도 있어서 식당을 찾기도 쉽답니다. ^_^

저는 요기서 해녀자장면을 먹고 여자친구는 해녀짬뽕을 먹었답니다. ^_^ 
골고루 시켜서 나눠먹을려고 여자친구가 해녀 자장면을 먹는다는걸 말렸답니다^^;ㅎ







드디어 해녀자장면이 나왔네요. 해산물을 너무 푸짐하게 많이 줘서 깜짝 놀랐어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행복했답니다.




해녀자장면에 오동통한 새우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네요.






해녀짬뽕도 나왔네요.
해산물이 푸짐해서 먹기전 부터 행복한 기분이 ~!! ^_^모락모락 얼큰한 해녀짬뽕 맛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마라도를 구경하시고 자장면과 짬뽕을 먹으로 철가방든해녀 자장면집 들리셔서 직접 맛을 느끼시고 가세요^_^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