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난이도가 쉬운 제주도오름 문석이오름 초보자도 쉽게 오르실수 있습니다!




제주도오름추천 초보자도 쉽게 오를수 있는 난이도가 쉬운 제주도오름 문석이오름을 추천해드릴게요-:)

오름에 올라 주변풍경을 바라보면 뿌듯함도 얻어 갈 수 있고
너무나도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시간내어 꼭 도전해보세요~
문석이 오름은 얼마전 다녀온 동검은이오름 바로 옆에 있답니다!
지금부터 길잡이가 소개하는 문석이오름으로 고고씽!!
 

 
 

문석이오름은 난이도 하중에서도 하로 꼽히는 초보자용 오름이에요^^
제주도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하고있구요,
문석이악이라고도 불리는데요,
 높이 291.8m, 둘레 2,077m의 기생화산으로 2개의 분화구가 있답니다!

 
 
 
 
 
문석이오름의 가파른 북쪽 비탈면 위쪽은 억새와 잡초로 덮여 있구요,
아래쪽은 인공적으로 심은 삼나무로 덮여 있어 나무그늘아래에서 시원함을 느낄 수있었어요^^

 
 
강아지풀꽃이 하늘거리는 모습이에요^^
햇빛을 받아 더욱 뚜렷한 빛을 띄고 있는데요, 너무나도 예쁘죠?
여러개의 강아지풀꽃이 모여 예쁜 꽃밭이 되었네요~

 
 


올라가보니 넓고 푸른 초원이 있었어요!
높이 만큼 둘레도 아담한 느낌이였는데요,
매번 높은 오름에서 주변풍경을 내려다 보기만 했었는데,
낮은 문석이오름에서 보는 풍경은 너무나도 색달랐어요~
주변의 오름 대부분이 뾰족하게 올라와 있어 독특한 광경이었답니다!

 
 

그래도 이게 문석이오름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좌보미오름, 동검은이오름, 다랑쉬오름 등등 주변의 다양한 오름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시원한 바람도 불어와 기분까지 상쾌해졌는데요!
역시 자연이 주는 선물은 저를 실망 시키지않네요
 
 

또, 이렇게 예쁜꽃까지 볼 수 있었어요!
강아지풀과는 또다른 매력이였는데요,
흔히볼 수 없는 산꽃이라 그런지 너무나도 예뻤답니다~ 
차마 꺽어오지는 못하겠구요,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따스한 햇빛을 머금은 제주도오름추천 문석이오름!!
이 풍경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안구정화가 되는 느낌인데요,
주말에 집에만 있지 말고 날씨도 좋은데 오름올라보시는건 어떠세요^^?
문석이오름은 초보자도 쉽게 오를 수 있기때문에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가까이 있는 동검은이오름도 함께 오르면 좋겠네요~
오름 하이킹을 하러 오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죠 
이번주말에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오름 올라보세요~
오름을 오르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얘기도 나눈다면 이와같은 뜻깊은 시간이 또 있을까요?
제주도오름추천 문석이오름으로 떠나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plus.google.com/u/0/103868434668180036382/posts

https://instagram.com/findjeju/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