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발트빛 바다색이 참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 추천 협재해수욕장
















코발트빛 바다색이 참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 추천 협재해수욕장


날씨가 참~~ 좋은 주말이네요^_^
이런날은 바다여행을 가기 참 좋은데요~ 
철썩철썩 시원한 파도 소리도 듣고,
비양도가 손에 잡힐 듯 가깝게 느껴지는 협재해수욕장으로 봄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 해수욕장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죠~!!






바다를 그리워 했던 사람들을 반겨주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장이 한 폭의 그림 같은 협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_^








맑고 시원한 물과~ 비양도가 손에 잡힐 듯 가깝게 느껴지는 협재해수욕장은 제주 한림읍에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수욕장이랍니다 ㅎㅎ






제주 해녀도 반겨주네요~~










아직은 물놀이는 아니지만~~그래도 바다에 발을 담그고~ 노는 분들이 많더라구요^_^







제주 서부에 있는 해수욕장이라 저녁에 붉은 빛을 내며 떨어지는 노을도 참 아름답구요~ 여름에는 야간 개장도 하여 밤바다를 구경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비양도가 손에 잡힐 듯 가깝게 보이죠~? ㅎㅎ
비양도는 드라마 봄날 촬영지이기도 했어요 ^_^ 작지만 아름다운 섬이랍니다~~






협재해수욕장 바다 뒤편 솔밭에는 캠핑장도 있는데요~ 캠핑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늘을 찾아 원하는 곳에 텐트를 치시면 됩니다.

협재해수욕장은 탈의장,샤워장,화장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여름에 피서를 오시기에도
딱 이랍니다. 언제가도 아름다운 바다!!
맑고 푸른 에너지가 있는 협재해수욕장에서 모두~ 힐링하세요 ^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