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제주도 여행 제주미니랜드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 - 제주미니랜드 후기


안녕하세요^_^ 오늘은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데 어디갈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려요-:) 바로 제주 미니랜드인데요~ 미니랜드는 우리 나라 최초의 미니어처 테마파크에요!



















제주미니미니랜드는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에 있어요 ^_^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입장시간은 8:30~18:00까지 입니다.










세계 50여 개 국가의 유명 건축물,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세계의 불가사의 건축물 등 실물과 똑같은 모양의 미니어처 120여 점이 전시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참 많았답니다! ㅎㅎ 하루만의 세계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죠 !!!






다양한 미니어처들도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백설공주, 스머프, 텔레토비 등등 제가 어릴적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한가득 있더라구요~ 






실내전시관도 있었는데요~
거울미로 체험,그림과 영상을 접목시킨 3D방식의 라인파사드와 아쿠아리움영상체험도 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풍속화가 신육복, 김홍도의 대표작품에 캐릭터적인 요소를 접목시킨 팝아트작품도 볼 수 있었답니다 ^_^








그리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맨과 베트맨, 스파이더맨 등 히어로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_^
실감나게 잘 묘사하였더라구요!!








세계 문화유산 체험도 경험하실수 있구~
다양한 테마의 구경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는 제주미니랜드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