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관광코스 우도봉 : 우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




 우도 관광코스 우도봉 : 우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아름다운 섬! 우도에 다녀왔습니다 ^_^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우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 우도관광코스 중에서도 탑3안에 드는 곳~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우도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우도봉 입니다.








우도봉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올라가면서 바라보는 경치가 정말 멋진 곳인데요~우도의 모습과 푸른바다가 모습이 정말 멋지죠~? ㅎㅎ






우도는 제주의 동쪽에 있는 섬이구요~우도봉은 우도의 동남쪽에 솟아있는 봉우리에요 ^_^





우도는 소의 형상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우도봉은 소의 머리 부분이라 하여 소머리오름, 우두봉 등으로 불리고 있답니다.






어느쪽을 바라봐도 참 멋진 것 같아요!

푸른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있는 풍경을 마음껏 볼 수 있었어요 ^_^







우도봉은 약 132m 구요~ 

남사면은 해안절벽을 이루며 바다로 나있고,북사면은 완만한 용암대지를 이루고 있어요 ^_^정상에는 우도등대가 서 있답니다! 
우도 등대를 향해 열심히 걸었어요 ^_^








우도등대에 도착했습니다.

등대주변으로는 등대공원이 만들어져 있답니다~ 전시실, 전망대,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있었어요^_^







한바퀴 돌아 내려오면서 경치에 빠져서
계속해서 사진기 셔터를 눌렀답니다! ^_^





이번에는 파노라마로 정상에서 바라 본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탁트인 바다와 오름의 왕국 제주도답게~ 올록볼록 솟은 오름들이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우도봉을 오르면 우도의 모습 뿐만 아니라 멀리 제주도의 모습까지 잘 볼 수 있었어요 ^_^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즐기고 우도의 다른 곳을 향해 이동했답니다.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