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힐링여행 5월 추천 제주도여행지 주상절리





























제주도 힐링여행 5월 추천 제주도여행지 주상절리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도여행지 주상절리에요~제주도에서 제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중문관광단지 안에 위치해있어요^_^ 신비하고 멋진 자연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는데요~주상절리로 아름다운 경관 보러 고고씽~  






서귀포시 중문동에 있어요!
중문관광단지에 있어 여러 관광지들과 함께 여행 코스 만들어 오시면 더욱 좋을 것같네요






주상절리는 용암이 굳는 과정에서 생기는 독특한 지형이에요~ 정말 흔히 볼 수 없는 멋진 경치를 자랑하고있었는데요~ 너무나도 독특하고 신기했어요 ^_^






해안길을 따라 길게 이어진 주상절리의 모습이 장관이죠?  









주상절리 앞으로는 동글동글한 몽돌로 이루어진 해안이 있어요! 제주도하면 검은모래와 백사장모래로 이루어진 해변을 볼 수 잇는데요,
몽돌로 이루어진 해안이 많이 없기때문에 더욱 신기하고 멋진 곳 같았어요!






누군가 열심히 조각내어 만든것처럼 정말 섬세하고 멋있었는데요~ 역시 자연의 모습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멋진 모습이네요 






올레8코스의 경유지이기도 해요!
어쩐지~ 올레꾼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정말 영화 속의 한장면과 같은 멋진 절경을 뽐내고 있는 곳인데요~이렇게 멋진 곳을 다함께 나눠보고 싶어요 !!! 아름다움에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제주도여행지 주상절리!!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제주도 여행시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