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남원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황토로 숙성한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


제주도 동부권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제주 남원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을 소개해 드릴게요^_^

생황토로 숙성한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먹으면 몸도 튼튼해지는 건강한 한끼 식사하고 가세요~






위치은 서귀포시 남원읍에 있어요 ^_^
이렇게 큰 길가에 자리하고 있어 찾아가기가 쉬운데요. 근처에 표선해수욕장이 가까이 있으니 식사 후에 커피한잔과 함께 바다를 감상해보세요 .






내부는 요렇게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고 식당 내부 대부분이 생황토보드로 구성되어있다고하네요. 건강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식당이랍니다 ^_^ 내부 규모도 크기때문에 단체 여행 시에도 끄덕없을거 같네요.







흑돼지 역시도 생황토로 숙성되어 나오는데요~그래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_^






흑돼지는 다양한 부위로 판매되고 있었지만, 저는 오겹살을 주문했답니다 










깔끔한 메뉴들로 반찬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먹음직 스럽죠?







뜨겁게 달궈진 불판위에 흑돼지를 얹어 익혀주었어요! 지글지글 소리까지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아직 겉만 살짝익었을 뿐인데 냄새가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비계 부분에 콕콕박힌 검은 점박이는 흑돼지의 검은 털이랍니다~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노릇노릇~ 조금 더 익혀주었어요 .

열심히 폭풍흡입을 해 보았는데요~
생황토 숙성 흑돼지라서 그런지 누린내도 없고 쫄깃하더라구요 ^_^






이쯤에서 김치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해 함께 먹었는데요~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죠^_^?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이맛~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 느껴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