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제주도바다 추천 김녕성세기해변 후기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 김녕성세기해변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길잡이가 소개해 드릴 곳은
에메랄드빛 반짝이는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매력적인 김녕성세기해변 입니다.

한적하기까지하여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사계절 내내 언제가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해변이니 이번 여름 김녕성세기해변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 구좌읍에 위치해있답니다 ^^
공항에서 약 30분거리에 위치해있는 멀지 않은 곳이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보기한해도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아름다운 곳이었는데요~ 제가 간날은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그리 큰 규모의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곱고 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해심이 낮기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해수욕장이랍니다 ^^
 

 

에메랄드빛 푸른바다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제주도는 아름다운 해수욕장이 있지만~
김녕해수욕장이 가장 맑고 투명한 바다 인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 멋진 경치를 담으려 사진을 찍는 동호회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답니다~

 


하얀 모래가 참 곱죠?
한줌 쥐어보았는데요,
어찌나 곱던지 보들보들한 느낌이었어요 ^^
여름에 모래찜질하기에 딱인것 같네요 ~


 
 

저 멀리 풍력발전기와 등대도 보이구요~
정말이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했는데요 ^^

아직은 겨울이지만, 낮에는 따뜻하니 커피한잔과 함께 겨울바다를 감상해보세요!
분위기가 운치있고 너무 멋지답니다

 
 


김녕해수욕장은 타 해수욕장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여름철 극 성수기가 아니면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답니다~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강추드리고 싶은곳이에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느껴지는 곳 이랍니다.

떠나요~~ 둘이서~~   모든걸 훌훌 버리고~
저절로 콧노래가 흘러나오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나 아름답기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GOOD~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분위기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김녕성세기해변 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ndjejutou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