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숙박 라임오렌지빌펜션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 좋아좋아!

 
 
 
제주도숙박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라임오렌지빌펜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임오렌지빌펜션 입니다.
경치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각 다른 느낌의 객실타입을 가지고
있는 펜션이라 언제가도 새로운 느낌이 드는 펜션이에요!
 
 
 
 
 
 
 
 
저는 두명이서 여행을 가는 것이기에 돔객실에서 숙박을 해보았습니다.
동그란 건물에 모습이 이색적이구요~~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전에 부터 숙박하고 싶었던 객실이였는데
이제서야 숙박하게 되었네요^_^
 
 
 
 
 
 
 
내부는 이렇게 알록달록한 침구가 준비되어져 있구요~
객실 분위기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두명이서 여행을 온것이기에 아담하고 심플한 객실을 찾았는데~
딱 제가 원하던 객실이였어요!
 
 
 
 
 
 
침대 바로 앞으로는 티비도 있었구요 옆편으로는 테이블 그리고
화장대, 냉장고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이렇게 다 갖춰져 있어서
숙박하면서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주방도 있었습니다. 주방에는 밥솥, 가스렌지, 접시, 숟가락, 젓가락 등
간단한 요리도구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저녁에는 숙소로 들어가 김치찌개를 만들어
먹었네요 ^_^
 
 
 
 
 
 
 
알록달록한 의자가 매력적인 테이블 옆으로는
라임오렌지빌에 경치와 그리고 바다뷰가 펼쳐져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수 있었어요~^_^
 
 
 
 
 
 
그리고 화장실도 심플했는데요~ 화장실엔
욕조도 있고, 비누,타올,치약도 비치되어 있어서 세안할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억이나네요^_^
 
 

 
 
 
 
 
눈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객실에서 바다를 보고 있으니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면서 스트레스도 풀리는것만 같았습니다.
그리고 라임오렌지빌 전 객실에는
피씨도 마련되어 있어서 숙박하는 동안
인터넷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 집같이 몸과 마음이 평온해지는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제주도 바다, 자연의 경치를 물씬 느끼며 편안한 휴식 취하고 가세요~
이상@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ndjejutou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