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여기 진짜 맛잇어!

 
 
 
 
 
 
 
제주도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여기 흑돼지 진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_^ 오늘은 담백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주산 흑돼지라 신선도가 남다른데요~~~~
 
 
 
 
 
 
금호리조트 근처에 있어 리조트 숙박하거나
표선여행 들르실때들르면 좋답니다^_^
 
 
 
 
 
 

식당 내부의 대부분이 황토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친환경 건축자재로 만들어진 식당이라
 건강한 한끼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검은 털털이 쏙쏙 박혀있는게 이게 흑돼지라는걸 인증 시켜주네여~
생황토숙성과정을 통한 신선한 흑돼지를 맛보실수 있는데요!
이렇게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환경 속에서 숙성된 흑돼지라 그 맛은 아주 기가막힙니다~~
 
 
 
 
 
 
 
한상가득 차려진 기본반찬.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의 반찬들인데요^_^
깨끗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 반찬이였습니다.
 
 
 
 
 
적당하게 달궈진 불판위에 고기와 젓갈 그리고 함께 나온 채소도 올려주고 맛있게
구워주고 있습니다. 저는 구운마늘을
좋아하기때문에 마늘도 함께 올려주었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네요 !
사진만 보아도 냄새가 솔솔 풍기는 것 같은데요
 
 
 
 
 
 
 
너무 자주 뒤집으면 식감이 질기거나 겉표면만 타는 불상사가 생기기때문에 타지 않게
적당한 불로 알맞게 구워주면 된답니다.
 
 
 
 
 
 

 
제주산 흑돼지라 육질과 육즙도 최고였던거 같은데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는 배가 불러도 많이 먹어나야 겠어요~~~~
 
 
 
 
 
 
쌈에 파지와 고기를 쌈사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구운마늘까지 넣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된장찌개도 먹어보았어요~얼큰하여 흑돼지와 딱 맞는 환상의 짝궁인데요!
밥도 함께 주문해서 든든하게 배를 채웠답니다~
 
 
 
 
 
사진찍으랴 흑돼지 먹으랴 정말 정신이없네요~
그리고 고기는 멜젓에 찍어드셔도 맛있는데요~~
 
 
 
 
 
멜젓에 고소함과 고기의 담백한 맛이 만나 찰떡 궁합입니다.
하지만 이건 개인 취향이기에 입맛이 안맞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나는 제주도에서 참된 흑돼지에 맛을 느끼고 싶다 하시면주저말고 육값하네식육가든
으로 고고씽해보세요~
직접가서 먹어봐야 그 참맛을 알 수 있겠죠?!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ndjejutou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