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이는 제주도횟집 보물섬횟집




바다 보이는 제주도횟집 보물섬횟집 !

보물섬횟집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감상할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자구리해안이 있습니다. 자구리해안 소개는 나중에 하는걸로 하고 우선 보물섬횟집을 만나볼까요~ 저는 제주도에 여러 횟집들을 다녀와 보았는데요!




보물섬횟집 만큼이나 전망 좋은 곳은 몇 안되는거 같아요! 
진짜 바다의 향기를 물씬 느끼며 식사를 즐길수 있답니다.
해산물은 이렇게 바다를 배경으로 먹어야 제맛이지요~~~^_^





서귀포 칠십리 음식특화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서귀포시에서 인증한 음식가격인하업소라고 하네요~





이렇게 내부에선 자구리해안의 경치를 만끽하실수 있는데요~
시원시원하게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바다의 경치도 한눈에 잘 보인답니다.
자구리해안은 산책하기 좋게 잘 이루어져 있는데요~ 식사를 하고 난 후 들리면 좋답니다!






한상 가득 차려진 음식들~ 싱싱한 제주도 해산물들로만 이루어져 있는데요!
전복부터 시작해서 낙지, 문어, 연어, 새우까지 다양한 해산물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까지 푸짐하게 있네요 !
정말 해산물을 원 없이 먹어볼수 있답니다. 
이런 기회 흔치 안잖아요~~~ 





해안가에 자리잡고 있어 창밖으로 바다가 한눈에 보인답니다~
창 밖으로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있으니 
해산물이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요^_^






제주산 회라 그런지 싱싱함이 남 다르네요!
한입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져 있고,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게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역시 탕으로 마무리를 해주어야 겠지요~
사진 속은 해물탕인데요~ 얼큰한 국물에 맛이 일품 이였습니다.

손질한 회에 나머지 부분을 넣어서 바로 즉석에 끓여 먹는 해산물이라 
맛은 더 깊고 담백하답니다~~




그리고 역시 회는 이렇게 쌈을 싸서 먹어줘야 제맛이지요!
쌈장, 마늘 그리고 깻잎을 넣어 한입 넣기 
좋은 크기로 쌈을 싸서 먹어 보았어요~~~~




맛있게 밥도 먹었다~~ 이제 자구리해안 산책을 즐겨보았어요~~~
보물섬횟집 바로 건녀편에 있어서 식후 산책을 즐기기 좋답니다!





자구리해안은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멀리 보이는 섶섬과 문섬까지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해안산책코스로 유명하답니다.

자구리해안 옆으로는 '자구리 문화 예술 공원'도 펼쳐져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답니다!





이번 9월 말부터 자구리에서 서귀포칠십리축제가 열리는데요~ 
서귀포칠십리축제를 즐기고 밤에는 
자구리해안을 배경으로한 보물섬횟집에서 축제를 마무리해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