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이색체험 빅볼랜드 푸른 초원속에서 데굴데굴 구르며 즐기는 체험!

 
 
제주도 이색체험 빅볼랜드
 
 
제주도에 푸른 초원속을 데굴데굴 구르며
아찔한 체험을 즐길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빅볼랜드 입니다.
 
340M로 아시아 최장 빅볼코스를 자랑하고 있구요~
자연과 함께 숨쉬며 즐길수 있는 체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빅볼랜드 위치은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1175 위치하고 있는데요~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도 처음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보고 접해보았습니다.
 
 
 
 
 
이렇게 큰 대형 공안에 사람이 들어가 즐기는 체험인데요!
보기만 해도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원 공에 들어가서 처음 스타트 할때가 제일 떨리는거 같아요~
 
 
 
 
 
마치 탱탱볼 처름 통 튀다가 데구르르 초원속을 굴러가네요~~~
오름과 넓은 초원이 조화된 풍경이 너무나 아름답지요?!
하지만 빅볼랜드 체험을 즐기다 보면 정신없어서 풍경은 잘 못 보아요~~~ㅋㅋㅋㅋ
 

 
 
 
 
체험은 아쿠아빅볼, 하네스빅볼 등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아쿠아빅볼은 작은 공안에 물을 넣고 사람이 들어간 후 언덕이나 비타길에서 굴러
내려오는 제주도 이색체험 이랍니다.
 
 
 
 
커브길을 데구르르 돌며 잘도 굴러가는 빅볼!!!
 
 
 
 
 
 
 
하네스빅볼체험은 지름 3.2m 이상의 원형 공안에 1.8m 또 다른 공을 넣고
중간에 에어를 채워서 원형유지 후작은 공안에 발목, 허벅지, 허리에 안전벨트를 착용 후
양손 손잡이를 잡고 공과 함께 회전하면서 굴러내려오는 신나는 체험이랍니다!
 
 
 
 
 
 
데구르르 굴러가는게 마치 다람쥐통 놀이기구 타는 느낌도 나고 ~
하지만 다람쥐통 보다 두배는 더 재밌는거 같아요!
 
 
 
 
탑승시에는 치마, 정장 등 불편한 복장 보다는 편안한 복장을 입고
체험을 즐기는게 좋은데요 !!!
 
초원속을  데구르르 구르며 이색적인 체험을 경험할수 있는 빅볼랜드에서
신나는 제주도 여행 떠나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findjejutou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