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보빌리지 귀여운 코끼리도 코앞에서 보고 다재다능한 제주도공연까지!

 
 
아이들과 함께 점보빌리지로 여행을 떠나보았어요^^*
점보빌리지는 재주가 많은 코끼들이 펼치는
놀라운 공연을 관람할수 있는데요~
티비 속에서만 보던 코끼리를 가까이서 직접 보고,
코끼리 먹이주기체험, 트래킹체험까지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제주도 관광지 중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랍니다.
 
 
 
 
 

공연시간이 매회마다 정해져 있어서 방문시에는 공연시간 확인은 필수 입니다.
그래야 좀 더 신속하게 공연을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공연시간 전 보다 30분이나 일찍 도착해서 매표를 하고 공연장에 앉아서 기다렸네요~
 
 
 
 
 
 
 
 
 
화려한 음악과 함께 본격적인 코끼리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무거운 몸을 으차으차 하더니 번쩍 일어나기도하고 다재다능한 묘기를 보여주네요^_^
 
 
 
 
 
 
 
 
 
 
코끼리 몸집보다 작은 의자에 올라가기도 하고 또 일어서서 코끼리 코를 돌리는가하면 다양한 묘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
 
 
 
 
 
 
 
 
 
관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시간도 있습니다.
바로 코끼리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는 시간인데요~~
큰 다리로 톡톡 마사지를 해주네요~!
 
받는 분들에 모습을 보면 웃음꽃이 활짝이네요^_^
 
 
 
 
 


그리고 코끼리 바나나 주기 체험시간도 있습니다.
공연 중간마다 진행되는데요~~~~
 
 
 
 
 
 
 
코끼리가 바나나만 코로 쏙 받아먹네요~~~^_^
이때는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한데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 코끼리 코는 정말
사람의 몸으로 따지면 손과 비슷한거 같아요!!
 
 
 
 
 
 
 
 
다 끝나고 나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즐겨보았는데요 ~~
전통의상을 차려입은 조련사와 코끼리와 함께
사파리존으로 꾸며진 정원을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한번 타 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높이가 높아서 조금 무서웠던 기억이나네요~
근데 곧 잘 적응하고 즐겁게 트래킹을 즐겼답니다.
 
 
 
 
 
 
 
 
 

코끼리 응가를 사용하여 종이를 만들어보는 체험도 있는데요~~
응가로 만드는 거라서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수도 있지만
막상 체험을 하면 왜 걱정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아무런 냄새도 안나고 친환경 종이라서
환경도 보호할수 있다고 하네요^_^
한지 같은 느낌이에요^^*
 
 
 
 

 
이렇게 점보빌리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점보빌리지 추천합니다.
코끼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요~~^_^
 
 
 
 

자연 그대로 지은 당도가 높은 제주감귤농협 제주감귤 !
제주 농민들이 진실되게 정성으로 재배하였습니다.
당도도 높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기 까지해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서귀포 농협에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신선한
제주 자연의 만들어낸 감귤의 참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