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온 백종원이 먹고 반했다는 안양돈까스!

 
 
백종원도 먹고 반했다는 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온 안양돈까스!
입소문이 자자한 돈까스집인데요~
제주도에도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
전통 한국식 레시피로 만든 돈까스와
그리고 수제반죽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낸 빵까지
백종원의 극찬한 메뉴라 그런지 안먹어볼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애월해안도로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식당을 찾아가면서 덤으로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까지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메뉴는 두가지 인데요~
세트로 먹는냐 아니면 단품으로 먹느냐만 고르면 될거 같아요!
저는 이왕 온김에 다 먹어보자는 생각에
세트메뉴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벽 한쪽면에 있는 문구 백종원의3대천왕 그리고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온 돈까스라고 하네요!
백종원, 김준현이 극찬한 돈까스라고 하는데요~
어서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내부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이였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그리고 실내에서는 와이파이도 사용할수 있기에
데이터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었답니다 !!! ^_^
 
 
 
 
 
 
수제 반죽으로 만들어 직접 구워낸 빵 !!
저는 세트메뉴를 주문하여 빵과 스프를 맛볼수 있었어요~
돈까스 나오기전 나오는 메뉴인데요~
빵맛에 반해버렸어요~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짱이였어요~
역시 빵은 따뜻해야 맛이 좋은거 같아요 ^_^
 
치즈에 찍어 드셔도 되고 단독으로 빵만 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엔 스프도 나오는데요~
전통 버터 밀가루를 사용하여 만든 스프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부드럽고 또 안에 옥수수콘이 들어가서인지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빵에 스프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단독으로 먹어도 맜있었어요~~
저는 스프에 후추를 넣고 먹는걸 좋아하기에
후추를 넣고 먹어보았어요~^_^
 
 
 
 
 
 
안양돈까스 입니다.  정통 한국식 레시피를 더한 맛있는 수제돈까스!
추억의 경양식 돈까스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돈까스는 두께는 중간 정도 사이즈 같았구요
소스가 달콤하였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은 아니였지만 나름 맛있었습니다.
별5개 만점에서 제기준으론 별3.5정도
너무 기대하고 와서인지 약간 아쉽기는 했어요~
 
 
 
 
 


 
 
백종원의3대천왕에서 백종원이 빵과 함께
돈까스 샌드위치를 먹어도 맛있을거 같다고 했던 기억이 나서
저도 따라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빵에 샐러드 돈까스를 넣으니 뚝딱 샌드위치가 만들어지네요~
 
백종원의3대천왕 돈까스맛집 찾는다면.
이제 제주도에도 생겼으니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하고 식당에 들리셔서
 맛있는 추억의 돈까스 맛보셔보세요~^^*
 
 
 

청정 제주에서 자란 친환경 제주감귤농협 감귤 먹고
 
비타민 보충 해보세여^^!
 
 이곳에서는 당산도를 직접체크하여,
신선하고 맛있 좋은 상품 가치가 좋은
감귤로만 골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확실히 당도가 다른 감귤에 비해 월등히 높은거 같은데요~~
혼자먹기 아까운 맛있는 제주감귤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