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나식탁 돈까스카레 맛있네! 아라동맛집 강추~~

 
안녕하세요^^* 2017년 새해가 찾아왔네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아라동에 있는 맛집 미나식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변 지인에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그럴줄 알고 30분전에 왔는데 일찍 오길 잘한거 같아요~~
저희 오고 나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으셨고
왔다가 돌아가는 분들도 있었어요^^;;;;;
 
 
 
 
 
 
 
위치는 아라2동 3012-18번지에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11:30~22:00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15:30~17:30까지 입니다.
씨유쿡 바로 옆에 있는 아담한 식당이에요~~^^*
 
 
 
 
 
 
 
분홍색 드라이플라워도 보이고^^*
느낌있는 액자들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내부 곳곳 인테리어를 잘 해 놓았더라구요~~
 
 
 
 
 
 
수제함박,수제돈까스, 불고기카레
요렇게 다양하게 주문하여 먹어보았답니다.
비쥬얼은 우선 합격점 !!! 과연 맛은.....ㅎㅎㅎㅎ
 
 
 
 
 
 
 
불고기카레 입니다. 카레와 불고기에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밥에는 반숙계란이 올려져 있었구요^^*
카레도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카레 메뉴 입니다.
돈까스와 감자튀김,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구요^^*
 
 
 
 
 
돈까스도 푸짐하고 감자튀김도 푸짐하답니다.
친구가 주문했는데 하나 먹어보았어요~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다음에는 요 메뉴로 먹어 보아야 겠습니다.
 
 
 
 
 
 
수제함박 메뉴 입니다. 
직접 다져서 만든 함박스테이크라고 하는데요~~~~
 
 
 
 
도톰하고 수제로 만들어서 인지 맛도 맛있었어요~~~
 
수제함박스테이크는 만드는 시간이 조금 소요되어서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 나올때 나머지 메뉴도 다 준다고 하였습니다.
 
 
 
 
 
음식은 그리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수제로 만든 음식들이기에 어느정도 기다림은 필요한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음식에 맛이 좋았어요~
 
 
식사시간 여유있고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면,
아라동맛집 미나식탁 추천 드려요~
 
 
 
 
 
1월달에도 어김없이 사랑받는 과일 제주감귤 !!
당도가 높고 맛있는 제주감귤 파는곳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제주감귤농협 감귤인데요~~~~~^_^
 
제주감귤농협 유통사업단에서 출하되는 노지감귤은
철저한 선별 과정을 거쳐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비상품감귤은 취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맛이 좋고 당도가 높은 감귤만 엄선하여
판매가 되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