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잎클로버 제주도 도시락 맛난곳~^^

 
 
인스타 하다가 찾은 곳인데~ 괜찮네요^^*
 
새잎클로버는 로컬푸드도시락으로
여행,나들이,소풍 시 포장해서 간편히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매장에도 자리가 있어서 매장에서 먹어봤지만
거의 대부분 포장하고 가더라구요~
 
 
 
 
 
 
메뉴는 캘리포니아롤, 샐러드, 덮밥세트,주문도시락 등 있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무얼 먹을지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여러개를 주문해서 함께 나눠 먹기로 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조명도 매력있고, 작게나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액지로 인테리어 해놓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새잎클로버라는 이름답게 식당내부에도
새잎클로버 그림이 보이네요^^
 
 
 
 
 
 
흑돈두루치기 덮밥
제주식 두루치기를 덮밥으로 먹는 형태로
밥,콩나물무침,제육볶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알맞게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맛은 아주 훌륭해요! 감이 적절하게 잘 베어 있고 새콤,매콤한게 맛있었다는 !!
 
흑돼지 앞 다리살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하느데요~
직접 담군 하귤청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잡내를 제거하였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롤 입니다. 요거 정말 맛있었음~ 꼭 드셔보세요~!
신선한 야채와 쉐프가 만드는 특제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보여준답니다.
 
 
 
 
 
 
딱새우커리덮밥 입니다.
 
쉐프의 비법으로 조리된 중독성 있는 레드커리와 구운야채,
제주산 딱새우를 갈릭오일에 구워 토핑되어진 요리 입니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아래 있는 밥과 함께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
양이 많아서 저희는 같이 먹었지만 한명이 먹기엔 배가 많이 부를수도 있겠네요^^*
 
 
 
 
 
 
 
 
 
딱새우커리덮밥, 두루치기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우동 세트로 함께 나온답니다.
요 가격에 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니 정말 알찬 구성 같아요!!
 
새잎클로버 제주도 도시락 처음 맛보는건데 맛도 좋고,
제 입맛에 딱 맞아서 앞으로 단골이 될거 같아요~~~
다음에 애들 데리고 소풍갈때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제주감귤농협 노지감귤은 귤을 비닐하우스에서 키우지 않고
햇볕이 쪼이는 땅에서 키운 감귤이라
달고 영양가가 아주 많은데요~~~~*^^*

품질 좋은 제주도 노지감귤을
 제주감귤농협 스토어팜에서 만나보세요~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