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녕성세기해변 바로 맞은편에 있는 김녕오라이 온통 핑크천국!

 
 
핑크핑크한 김녕오라이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온통 핑크천국인데요!!
마치 예쁜 바비인형이 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김녕성세기해변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해변 구경 후 들리시면 딱이랍니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온통 핑크핑크~>.<
바다를 앞두고 있는 핑크 핑크한 요즘 핫플로 뜨고잇는 김녕오라이 !
핑크핑크해서 여성 분들에게 취향저격이다
 
의외의 건물에 있지만 안에 들어가면 신세계!
 
 
 
 
 
 
바다가 바로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아 보았는데요~
 날씨도 너무 좋고 경치도 좋고
 
아이들,여성 분들에 마음을 사로 잡는 내부 분위기 >.< 예쁘네요!!!
 

 
 
 
이미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평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적한 동네에 있지만
사람들이 소문을 듣고 많이 찾아왔네요!
 
들어가자마자 구경하기 바빴어요!
 
 
 


 
 
저는 핑크파스타와 카레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김녕오라이는 이렇게 음식도 핑크핑크 한데요
식탁보도 핑크핑크한게 함께 사진찍으니 정말 예쁘네요!
핑크색 덕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물까지 핑크하네요~~~~~
 
 

 
 
핑크카레 입니다. 
새우최김, 호박, 토마토, 브로콜리, 마늘 튀김 등등 들어가 있으며
전부 핑크색이였던게 새로워서 신기해 하면서 맛있었던 메뉴!!
 
 
 
 

 
 
카레에 흔히 들어가는 재료들은 아니였는데요
 
색이 핑크해서 딸기우유? 맛이 날거 같은데 먹으면 카레맛이 나요~~
독특하고 맛까지 좋더라구요
 
 
 
 
 
핑크색파스타에요^_^
실제로는 크림파스타 맛이 나요 비쥬얼이 좋으면 맛없는 음식도
많은데 김녕오라이는 비쥬얼도 좋고 음식맛도 좋네요
 
 
 
 
 
 
 
분홍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여행시 한번 들려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바깥경치를 보면서 편히 쉴 수도 있고
예쁜 사진으로 추억도 남길 수 있기며
사진찍기에도 좋고 핑크색을 테마로
독특한 음식도 맛보고 SNS 인증샷 남기기에도 좋은 김녕오라이!
이색 데이트 장소로 딱이랍니다.
김녕성세기해변을 오셨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