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흑돼지 맛집 흑돈애 맛대박!




성산 흑돼지 맛집 흑돈애 다녀와 보았어요~

육즙 가득한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수 있는 맛집으로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베스트 맛집 같아요 ~

흑돼지,전복 등 해산물에 꿀 조합으로 입안가득 
행복해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육해공 어벤져스를 한자리에서 맛볼수 있어서 
평소에 해산물, 흑돼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셔서 즐겨보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 ^_^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네비를 찍고 가다보면 금방
만나실수 있습니다 ~~!






이곳이 바로 흑돈애 입니다. 제주산 흑돼지 생고기 전문점 인데요~
빨간색으로 외관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흑돈애를 만나보실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및 주변이 잘 가꾸어져 있어서 
자연을 몸소 느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심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흑돈애 주변으로는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 명소등도 있어서 관광지와 함께 즐겨보기도 좋습니다.

관광을 하고 난후 흑돈애에 들리셔서 흑돼지와 전복 등을 맛보며
배도 채우고 동시에 힐링도 얻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 인것 같아요~

고기부터 시작해서 해산물 등도 질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더욱 맛스런 식사를 즐길수 있습니다.

해산물도 싱싱함이 살아있더라구요~~~






살아 움직이는 전복~~ 실화니??
싱싱함이 정말 남 달랐던 성산 흑돼지 맛집 흑돈애!!

비주얼과 맛 끝판왕 이라는 소리가 안 나올수가 없겠더라구요~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를 들으며 
맛스러운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구워지는 소리가 꼭 음악 소리 같아보이기도 하네요~






맛있게 구워주는 중 ~~ !!!!

채소등도 올려서 같이 구워주었어요 !!! 
고기에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게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맛,비주얼 등 모든게 하모니를 이루어 흑돈애를 
방문할수 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






새우와 해산물 등도 맛있게 구워지는것 같았어요~

노릇노릇 맛있게도 구워졌더라구요
새우 부터 전복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수 없는 보양식인것 같아요

다른 성산 흑돼지 맛집 에서는 흑돼지만 즐길수 있다면,
이곳에선 모든게 다 가능하답니다~ ^^

전복 같은 경우는 특별한 날 아니면 맛볼수가 없는데
이렇게 고기를 먹으며 맛볼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흑돼지는 육즙이 가득차 있어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웃음이 나는 편인데 
흑돼지를 먹으면서 저절로 입가에 웃음이 퍼져서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해산물과 흑돼지까지 완벽한 맛점을 즐겼던것 같아요 ~~~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청각을 자극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흑돼지를 먹을때 꼭 멜젓도 같이 끓여서 먹는 편인데요~
멜젓에 짭쪼롬한 맛이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일품 입니다!

멜젓을 끓일땐 안에 마늘과 고추, 소주등을 첨가해서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된답니다 ~~~!!








한손 가득 재료들을 올려서 쌈을 싸서 먹어보았어요 ~
안에는 고기와 파지 그리고 쌈무 등을 넣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입안 가득 모든 재료가 골고루 어우러졌는데요~~

평소에 쌈을 싸서 먹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취향저격 이였어요 ~~~~!!!




 



얼큰한 국물에 맛이 일품인 찌개도 주문해보았습니다~
칼칼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였는데요~

고기의 느끼한 맛도 잡아주니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안에는 흑돼지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을 맛보니 공기밥도 생각나서 
밥 두공기도 추가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







모든 식사를 마치고 난 후에는 근처에 있는 해변으로 가서
주변 경치를 몸소 느껴보았는데요 
바다 너머로는 성산일출봉에 풍경이 보이고
탁트인 바다 풍경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멋진 경치까지 감상할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을 보내보았던것 같은데요 ~!

흑돼지와 그리고 해산물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흑돼지와 해산물 맛이 일품인 흑돈애에
가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