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배부르게 먹고온후기!

 
 
 
서귀포 횟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제일 고민이 어떤 식사를 하면 좋을지
하는 고민이 되실거 같은데요 ~ 그럴때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
이중섭거리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있는 곳으로
싱싱한 해산물과 회를 맛볼수 있는 곳 입니다.
 
맛있고 싱싱힌 회를 먹을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하고 맛까지 으뜸이라서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_^
아마 저 처럼 맛에 반하셔서 서귀포회직판장을
매일매일 찾게 되실거에요 ~!
 
 
 
 
 
 
 
서귀포 올레시장 3번 출구 바로 옆에 있어요
시장 구경과 함께 맛있는 회를 드셔볼수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방어회를 먹고 왔는데요~
방어는 다른 생선과는 달리 더욱 더 맛있는 식감을 가졌는데요~
 
특히나 비타민 D가 풍부한 방어는 고혈압, 동맥경화 ,
심근경색, 뇌졸중등 순환기계 질환은 물론
골다공증과 노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남녀노소 불문 하고 많은 분들이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방어회인거 같아요 ^_^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있어서 주차장도 넓어 주차하기도 편해요 ^^
전기자동차는 무료로 주차할 수도있다고 하니 ,
전기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세요~
 
근처에 온김에 시장 구경과 함께 회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밑반찬 부터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
백김치와 마늘 , 회와 함께 먹을 소스가 깨끗하게 담겨져서 나왔답니다.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로 나눠져 있는 방이었어요 ~ ㅋㅋㅋ
무엇보다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욱 편하더라구요 ~~~~
방어회로 주문한 다음 , 상이 차려지기를 기다렸어요~~~~~
 

 
 
 
 
 
회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스며들어서 맛이 정말 일품인것 같은데요 ~
쫄깃쫄깃 하고 한입 먹자마자 살아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회는 얼음 위에 올려져서 나와서 싱싱한 회를 바로 즉석에서 맛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기에도 좋아요  ~!
 
 
 
 
 
 
오늘의 주인공 방어회 ! !
제철을 맞이한 방어 답게 , 쫄깃 거리는 식감이 대만족스러웠어요 ~!!
두께도 두꺼워 한조각을 먹어도 입안에 푸짐하게 들어와
방어회 맛을 쉽게 느낄 수 있었어요 ^^
 
건강에도 좋다하는 방어회니 겨울철 방어회가 끝나기전에
많이 먹으러 와야 겠어요  ♡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로 나온 알밥 ! ㅋㅋㅋ
돌솥에 알밥과 김가루 그리고 적당량의 밥이 나와
젓가락으로 쓱쓱 비벼 먹어보았어요 !
밑에는 누룽지처럼 되고 , 알을 입에 넣으니 톡톡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
김가루가 있어서 맛이 없을리야 없는 알밥이었어요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고구마 튀김도
더욱 풍성한 먹거리였는데요 !
항상 횟집에 가면 , 튀김은 꼭 나오는거 같아요 ~~

뭔가 없으면 허전한 튀김도 맛있게 튀겨져서 나왔어요 !
 
 
 
 
 
 
 
 
성게와 전복 , 멍게 그리고 새우까지 들어가 있었는데요
이상하게 저는 해산물은 잘 안먹어지더라구요 ~~!!
하지만 어른분들은 이런거 너무 좋아하시잖아요~~

딱 보아도 싱싱하게 , 차가운 얼음판위로 올라져서
다 먹을때까지 시원하고 싱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콘치즈도 나왔어요 ~
고소한 옥수수와 치즈 , 들이 아주 푸짐하게 잘 올라와 있는데요 ~ ^^
불판위에 보글보글 끓여서 맛있는 냄새가 진동했답니다~
 
 
 
 
 
 
 
 
 
회를 먹고 나서는 매운탕을 꼭 먹는거 같아요 ! ㅋㅋㅋ
회 배와 밥배가 따로 있는것 같아요 ~~~~
매운탕을 주문했는데 ,양이 아주 많았어요 ~

안에는 생각보다 생선살도 많이 있어서 , 발라먹는 재미도 있고
위에는 미나리가 많이 올라져 있어서
국물에서 미나리향이 솔솔 나느게 향긋하니
향도 너무 좋더라구요 !!!!!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소주가 저절로 생각났어요!
그래서 소주도 한병 주문해서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회에는 한라산 소주 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
 
저렴하게 여러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있기 때문에 이동하는 동선도 편해요 ~ㅋㅋㅋ
서귀포에 오시면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 입니다.
 
 
맛있는 해산물과 회를 드시고 싶다면,
서귀포회직판장에 가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보니 그때에 그 맛이 생각나서...
당장이라도 달려가보고 싶네요 ~~
 
이번 주말에도 날씨만 좋다면 또 가야 겠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