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마트'



대박이네마트(대박축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053
064-748-3100


맛있는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마트~ 가성비까지 짱 좋음 : )
하귀에서 일주도로를 타고 쭉 가다 보면 우측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정육식당, 회센터, 편의점, 식당이 함께 있어 진짜 편리해요+.+
여행객들도 많이 방문하지만, 도민들에게도 단골 마트라는 사실ㅋㅋ
저도 고기 먹으러 장보러 이래저래 자주 들렸던 대박이네마트!!
찜해놓으시면 제주여행에서 너무 편하게 애용하실 것 같아요😊👍




다른 일반 마트와 달리 정육식당, 회센터로 구성되어 더 편리해요😎
이리저리 찾아다닐 필요없이 들어가자마자 진열되어 있는 거 고르면 끝!ㅋㅋ
바로 가지고 가서 요리해 먹기 좋도록 만들어져 있어 더 좋답니다 : )
여행 중에도 숙소에서 은근 요리해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그럴 때 딱임+.+
고기도 구워먹고 술안주로 매운탕이나 주물럭도 해먹고 꿀맛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식당이! 단체도 문제없겠더라구요😋
1층에서 구입한 고기나 횟거리를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ㅎㅎ
상차림 요금만 내고 맛나게 먹고픈거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다~
추가메뉴도 있고 가격 또한 착해서 요모조모 따져서 짱 만족!!+.+



다른 쪽에는 이렇게 방으로 된 테이블과 놀이방도 있는데요~ㅎㅎ
놀이방은 밖에서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짱 좋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애월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딱이라는♬
느긋하게 고기도 먹고 다른 것도 먹고픈데 허겁지겁 먹을 필요가 없음!!
이렇게 넓은 놀이방이 있으니 아이도 지루해하지 않을 거랍니다^-^


입장료는 상차림이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에요! 왕 저렴하죠?ㅎㅎㅎ
주류나 음료, 추가메뉴는 별도 요금이라서 후불로 결제해주면 됩니다 : )
추가메뉴들도 착한 가격이어서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더라구요^-^
고기랑 같이 먹기 좋은 찌개부터 회 먹을 때 필수메뉴인 매운탕 등등😍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에서는 푸짐하게 먹어도 걱정없지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가는 흑돼지는 보기만 해도 힐링!!ㅋㅋㅋ
가격도 착하니 1층에서 자꾸만 사와서 추가 추가해도 부담이 없답니다 : )
저번에는 하도 넉넉하게 사와가지고 남아서 싸서 갔었어요ㅠㅠ
고기든 뭐든 먹고픈거 원하는대로 사서 먹을 수 있으니 진짜 꿀잼+.+


향긋한 깻잎에 싱싱한 상추까지~ 먹고픈거 팍팍 넣어서 싸먹기 : )
요즘 환절기라 감기를 달고 사는데, 흑돼지로 몸보신 좀 해줘야겠어요!!
쫄깃하니 육즙이 살아 있어 씹을 때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역시 고기맛 하나는 제대로인 듯 합니다+.+
고기 먹으면서 회 먹기 싶은 분은 옆에서 회 먹어도 되니 완전 멀티👍



그 밖에도 소시지나 야채, 활전복까지 구워 먹을 수 있었는데요 : )
진짜 다양한 먹을거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짱 좋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애월 흑돼지 맛집으로 강추할 수 밖에~
점심메뉴도 있어서 점심 간단히 드시러도 대박이네 좋을 듯 해요ㅋㅋ


보글보글~ 입가심 제대로 해주는 된장찌개! 해물까지 듬뿍!ㅋㅋㅋ
아무래도 고기만 자꾸 먹다 보면, 조금 느글거리기 마련이잖아요(ㅠㅠ)
시원한 찌개 한 입이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느낌적인 느낌♪♬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가격도 착한데다 맛까지 일품이였답니다👍


제주도하면 역시 흑돼지가 진리!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맛나답니다😍
마늘도 총총 구워주고 흑돼지와 찰떡인 멜젓도 푹 조려서 같이 즐기면 짱임~
저는 고기 먹을 때는 밥 안 먹고 고기만 왕창 많이 먹는 스타일인데요!
정말 대박이네에서는 고기 많이 먹느라 밥은 좀 뒷전이 되더라구요ㅋㅋㅋ
애월 부근에서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대박이네 강추할 수 밖에요 : )



육즙 팡팡 맛있는 흑돼지 구이에 제주 한라산 소주는 필수에요!!+.+
대박이네만 가면 고기가 하도 맛나서 그런지 소주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
역시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 무조건이랍니다^-^
그 중에서 대박이네마트는 가성비가 좋아 부담없기로도 유명하구요😄


정육식당과 회센터, 그리고 편의점까지 있어 너무 좋은 대박이네♬
도민들도 애용하는 곳이지만, 여행객들에게도 필수코스가 된 지 오래라는 : )
맛있는 흑돼지 가격까지 좋아 추천하는 애월 맛집 대박이네!!ㅎㅎㅎ
제주여행 오시게 된다면, 가족여행에도 커플여행에도 원픽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