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흑돼지 맛집 제주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흑돼지브라더스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중산간동로 6924
064-764-1992



남원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이에요ㅋㅋㅋ😎
제주를 여행한다고 하면, 역시 흑돼지 맛집은 필수 중에 필수 중에 필수 : )
여기는 연탄초벌로 흑돼지 근고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는 점~
초벌을 하게 되면 육즙이 새어나가지 않은 최상의 식감을 즐길 수 잇어요!!
저온 숙성시킨 최상급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니 더 짱이죠?👍
제주감성 물씬 돋는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푸짐하게 고기파티 예에♬


따로 마련된 초벌실에서 사장님이 열심열심 고기를 초벌해주세요 : )
스테이크만큼이나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가 초벌되는 비주얼이 진짜 대박+.+
역시 고기는 씹는 맛! 그러면 두께감이 이 정도는 되줘야겠죠?ㅋㅋ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연탄초벌구이 유명한 이유가 여기 있더라구요^-^


제주 화산석으로 만든 불판 위에 초벌된 고기를 올려 마무리!ㅋㅋ
초벌을 하기 때문에 다시 제대로 속까지 익혀줘야 먹을 수가 있거든요(+.+)
제주도 느낌 폴폴나는 멜젓에 고사리, 콩나물 조합까지 퍼펙트~😍
여기에 제주도 소주 한라산까지 탁 곁들여주면 진짜 환상케미에요^-^


육즙이 자르르르~ 겉으로도 느껴지는 게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야들야들 질기거나 하지도 않고 정말 온가족 남녀노소 원픽할 흑돼지 : )
연탄초벌을 해서 불향도 나고 식감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이왕 맛있게 먹을 흑돼지라면, 연탄초벌구이 선택해보시면 좋을 듯!!
남원 흑돼지 맛집 어디가 좋을까 고민말고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짱👍



제주도는 까망돼지~ 검은 털 흔적이 얼핏 보이더라구요ㅋㅋㅋ😄
비곗살이나 살코기나 쫀득하니 육즙 팡팡! 고기는 역시 언제나 맛나요+.+
싱싱한 상추에 고사리, 콩나물까지 가득 얹어 먹으면 안성맞춤 : )
초벌을 해서 그런지 씹으면 씹을수록 육즙과 식감이 참 좋답니다^-^


파김치에 돌돌~ 잘 익은 파김치에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케미가 굿😄
진한 맛이 담백한 고기 맛과 만나니 더 맛있더라구요^-^ 술술 넘어갑니다♬
남원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연탄초벌구이 넘나 좋은 것 : )



구수하고 시원한 김치찌개는 필수!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요ㅋㅋ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양은냄비에 맛깔나게 담겨져 나오더라구요(^-^)
흑돼지랑 김치,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서 진짜로 짱이였어요+.+
단품으로도 훌륭~ 식사가 필수이신 분들에게도 밥이랑 딱이랍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꿀맛 김치찌개♪


세트 메뉴에는 파불고기도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ㅋㅋ
얇게 썬 파채를 넣은 불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와는 또 다른 맛과 식감이라 이것도 완전 밥도둑 : )
남원 흑돼지 맛집 제주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왜 이렇게 다 맛있음??


한라산 소주랑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궁합은 진짜 제대로에요~♪♬
육즙 쫙쫙 나오는 식감 좋은 흑돼지 구이에는 필수 단짝친구랍니다ㅋㅋㅋ
공기좋고 경치좋은 남원읍에 위치해 있어 제주감성까지 짱멋 : )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먹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역시 맛나지요+.+
제주여행에서 괜찮은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고민말고 여기로😍


파란 단층 건물을 도로변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그리 찾기 어렵지도 않고 저는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 )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미리 접어두고 오세요^-^
꿀맛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전문점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강추👍
제주여행 온가족 맛집으로 꼭 들려서 맛나게 즐겨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