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 40M에서 난파선이 보입니다 - 서귀포잠수함 1편

제주도 바다는 정말 아름답기로 유명하죠 ^^*
오늘은 제주 서귀포 바다속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소개합니다

좀 더 자세히보기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항에서 바로 출발하지 않아요~
서귀포항에서 배로 한 번 타고 목적지 부근에 있는 해상 선착장에서 잠수함을갈아 타지요.





서귀포잠수함은 1시간 10분정도 소요되고  운항시간은 오전 7시 20분 부터
40분 간격으로 있으니 늦지 않게 잘 방문하셔서 즐거운 체험 해 보시길 바랍니다


입수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각종 해조류와 어패류들이 눈앞에 뙇~~
여기가 약 10m 지점 쯤 이라고 하는데요  반짝이는 물고기들이 예쁘고 신기 했답니다





말씀드린 순간 잠수부 아저씨의 난입! 와~ 횟감 물고기들이 이렇게나 많이~
정말 멋져요 ㅠㅠ  떡밥을 뿌리니까 물고기들이 마구마구 달려드네요.




먼저 화려한 산호초가 보이네요~^^산호초가 사실은 식물이 아니라 동물이래요~
그냥 움직이지 않고 한 자리에 붙박이로 있을 뿐이라네요




수심 30m에서는 아름다운 연산호군락지가 펼쳐져 있었어요 눈앞에서 펼쳐진 산호군락지 를 보니 예쁘고 신기하고 만져보고 싶어서 유리창에 손을 마구 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해저 40m에는 난파선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신기한 제주도여행을 하고싶다면
오직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 아름다운 풍경을 꼭 누려 보시길 바래요.




서귀포 잠수함을 타고 도라 나오는데  멀리 보이는 서귀포항과 한라산은 한장의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군사용을 제외한 우리나라 최초의 잠수함이고
그리고 수심 40미터를 내려가는 유일한 곳이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