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션그랜드호텔 !!!!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파도가 객실로 들어 오네요~~


세계적으로도 그 아름다움을 인정 받은 섬 제주도   
오늘은 제주도 호텔 중에 가장 바다와 가까운곳,  제주오션그랜드호텔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최고의 해수욕장이라고 꼽히는 곳이기도 한 함덕해수욕장이
바로 코앞에 펼쳐져 있는 제주오션그랜드호텔은
코발트색을 가진 푸른 바다와 넓은 백사장이 많은 사람들을 맞이 해주고 있는곳입니다.






해수욕장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시사철 파도소리를 은은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때문에  일몰과 일출까지 한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내부에는 전면 유리 설계를 통하면서 창밖의 넓은 자연을 볼 수 있도록 갖춰지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답답한 공간이 아니라 탁트인 시원스러운 공간으로 인식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주오션그랜드호텔 객실에서는 푸른 바다와 자연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도록 해서
아름다운 전망을  한눈에 바라보니  더이상  표현할 말이 없네요~~.






제주오션그랜드호텔은 웨딩홀과 한식당도 갖추어져 있네요



제주도에서는 해수욕장과 거리가 가장 가까운 호텔입니다
시원하고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는 서우봉을 올라 가보시는것도  정말 좋은것 같네요



호텔 주변으로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은데 산굼부리는 물론이고 절물자연휴양림,
에코랜드,만장굴, 비자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떄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는 
제주도에서 가장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여름에는 엄청 많은 분들이 찾는 함덕해수욕장 사진 몇장 감상하시죠~~








아래사진은 객실에서바라본 함덕해수욕장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이상 제주도호텔 중에  해수욕장과 가장 가까운 호텔  
제주 오션 그랜드 호텔 소개 였습니다.

http://www.oceangrand.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