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펜션 제주도 개구리펜션

제주도여행 계획 중 이신가요? 아이들과  숙소를 정하실때 가장 먼저 생각 나는게 과연 안전하게  아이들이 지낼수 있을까?  하는거 겠죠...아이들이랑 함께 여행 오시는 부모님들께
추천 해 드리고 싶은 제주도 키즈펜션 개구리펜션를 소개합니다  블로그 가보기 http://blog.naver.com/cta26




이곳 개구리펜션은 아이들에 시선에 맞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객실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위치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있습니다. 산방산 인근에 있는데요~ 조용한 공간에 있어서 가족들과  오손도손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뒷 배경이 되는 산방산이
바로 뒤에 있어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그리고  오늘은  최근에 지은 복층형 펜션을 소개합니다.
전객실 복층형으로 구조가 되어 있구요~ 사진 속 보이는 본채3호에는 주인분이 살고 계셨구요! 1,2호에는 개인풀장과 정원이 있었어요~  3호는 풀장과 정원이 없어요  ~~





독채 풀빌라펜션 객실 사진입니다. 객실은 풀빌라 객실은 심플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다치치않게 모서리 부분이  둥근 모서리나 푹신푹신한 모서리로 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새심한 배려가 엄마들에 마음을 사로 잡을거 같아요!+_+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밤에는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작지만 아이들이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ㅎㅎ 여행할 땐 몰라도 숙소에선 엄마 아빠도 
조금은 쉬고 싶은건 당연한 마음... 개구리펜션에서는 아이가 놀 동안 엄마 아빠는 조금은 쉴수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고마운 펜션 같기도 하네요!^^ 침구가 정말 깨끗하네요 ~~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키즈펜션 찾는 맘님들 계시다면 주저하지 않고 개구리펜션 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 @제주길잡이가 추천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