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중문과 산방산쪽 풍경은 군산오름 여기가 최고

제주도 가을여행지 서귀포 군산오름
아래사진은 오름 정상에서  본  파노라마사진으로 확대해서 보면 좋습니다.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슬슬 바람이 서늘해지고 있는데요~언제 여름이였냐는듯~ 선선한 바람도 불고, 제주도에도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사계절이 다 아름다운 제주도이지만, 특히나 제주도를 대표하는 오름을 오르기에는 가을만한 계절이 없는데요, 날씨 화창하고 선선한 가을날, 오르기 좋은 제주도 [군산오름]을 소개해 드릴게요





군산오름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으며, 굴매오름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답니다. 한라산의 전경과, 산방산, 서귀포와 섶섬까지 한눈에 감상하실수 있어 제주도 오름 중에서도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또한 정상까지 그렇게 힘들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오를수 있어 부담없이 방문하실수 있는 곳이랍니다 주차장에서 정상까지 걸어서 30분 정도면 도착하고, 무엇보다 차량을 타고 정상까지 가실 수도 있답니다
어린이나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날 방문해서인지  따스한 햇볕과 시원한 공기가 기분을 상쾌하게 해줍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녹색의 풀들과 나무들이, 바람에 흔들리며 아름답게 보입니다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시원하게 탁트인 전망이 가슴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네요^^ 마음 속까지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군산오름은 제주도 최대의 화산쇄설성 퇴적층으로 이루어진 기생화산체입니다  정상에서는 용의 머리에 쌍봉이 솟았다고 하는  두 개의 뿔바위, 기암괴석 등 다양한 볼거리도 구경하실수 있네요






정상에 서니 다양한 주변 오름들 그리고 한라산,산방산
제주의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전부 보이네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습니다 이런 멋진 풍경은 제주도니까 가능한것이겠죠?
역시 가을이라, 억새와 갈대들의 황금 물결도 멋진 풍경을 자아내네요






군산오름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성산일출봉이 힘드신 분들은 군산오름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일출을 보기 너무 멋진 장소랍니다 




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제주도가을여행 으로 온 가족과 함께 오름계획 세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정상에 오르시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멋진 제주도 여행이 되리라 생각이드네요  지금까지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