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연극 난타가 곧 1000만 관객을 기록을 앞두고 있데요~~~

천만 관객을  기록한 한국 영화는 많은데 
그럼 1000만 관객을 기록한 연극공연은 있을까요?




1997년에 처음 시연하여 지금까지 전세계 51개국 289도시에서 3만여회의 공연으로 약 1000만명의 신기원을 가지고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문화상품  "난타"가 그 주인공입니다.





멋지고 화려한 무대에 열과 성을 다하는 배우들의 연기, 가슴까지 쿵 쿵 울리는 시원한 리듬까지..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원래 연극공연은 사진촬영이 금지되여 있지만 저는  이벤트를 위한 홍보 촬영으로 사전 양해를 구했답니다.






홈페이지 

제주공연장: 제주문예회관 뒤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극장
제주예약.문의:064)723-8878 
공연시각:매일 오후 17시 20시 2회 공연 






하나의 테마로 20여년 가까이 공연 할 수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흔히 지나치기 쉬운 주방에서 이런 멋진 소리를 찾았다는 발상이 새삼 놀라운데 요리사가 손만대면 훌륭한 악기로 변하는 프라이펜,생수통 그리고 칼등 다양한 주방기구와 어우러지는 우리장단 정말 장단 하나하나에 제 기분도 최고로 흥분 되였답니다.




간단한 줄거리 내용은 요리솜씨가 좋은 주방장 그리고 남성미 가득한 섹시남 요리사와 갸날프로 섹시한 홍일점 여성요리사 이렇게 3명인 주방에 지배인의 조카가 요리도 잘못하면서 갑자기 낙하산으로 채용되면서 벌어지는 주방 안 에피소드를 어쩜 이렇게 재미있고 즐겁게 만들었는지 보는 동안 빠져 있다 끝나는줄도 몰랐답니다.






중간 중간 관객과 함께할수 있는 코너도 있어  더더욱 흥미가 있었으며 저뿐만 아니라 중국여행객들과의 소통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니 외국에서도 이 연극이 인기가 좋은 이유를 알것 같네요~~





공연이 끝나도 쿵쾅 거리는 리듬이 가슴에 여운에 남네요~
이런 재미있는공연을 무료로 관람 할수있는 이벤트 까지 있어서  이런 좋은 기회를 제가 아는 모든분들과 공유 할까합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