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맛집 오조리 제주칼국수 얼큰한 해물칼국수 최고야!




성산맛집 오조리 제주칼국수 얼큰한 해물칼국수 최고야!

성산 해맞이 해안로를 따라 가다보면 보이는 맛집 ! 바로 오조리 제주칼국수 집인데요~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인 해물칼국수는
정말 엄지척이구요 ~ 그외에도 짬뽕칼국수,전복칼국수,자리회국수,한치회국수 등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칼국수만 파는 건 아니구요 ^_^ 해물탕도 있고, 전복죽, 만두도 있고 메뉴는 종류는 정말 다양해요^_^!




정확한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398-10번지 이며, 도로명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해맞이해안로 2690번지 입니다.

방문하실때 참고해보세요~




이렇게 해안도로 변에 있어서 아마 해맞이 해안로를 쭉 드라이브 하다가 오시다보면 만나 보실수 있답니다.

좀 튀는 외관 모습이라 찾기는 쉬우실거 같아요^_^





식당은 이렇게 야외 테이블과 실내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서는 성산 해안에 멋진 풍경을 그대로 느껴보며, 식사를 하실수 있어요^_^




메뉴는 국수와 만두요리 해물탕 그리고 고등어구이, 갈치구이 등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_^저는 이중에서 해물칼국수와 임금님만두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해물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홍합, 꽃게,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어요~ 칼국수 면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_^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데요 ~
술 먹고 다음날 해장하실때도 좋으실거 같아요. 저처럼 얼큰하고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취.향.저.격 이랍니다!



임금님 만두도 주문 하였습니다. 

만두가 아주 적절하게 잘 삶아 졌더라구요 ~^_^ 만두 피도 아주 푸짐하고 한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져요.







깔끔한 식당내부 생각했던거 보다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고 식당도 넓었습니다.
저는 사람이 붐비는 시간은 피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하고 맞은편 해맞이 해안로로
건너가 바다를 구경해 보았습니다.
드 넓은 바다를 보니 마음 속이 확트이는 듯한 기분이네요. 





그리고 제가 갔을땐 오조리 제주칼국수 식당 주변에 예쁜 수국도 피었답니다.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_^ 바다도 구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성산 해맞이 해안로를 따라가다 보면 보이는 맛집! 전망 좋은 오조리 제주칼국수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하고 가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 네이버카페 [제주리뷰]에서 8월 오조리 제주칼국수 무료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8월 제주도 여행시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세요 ~
http://cafe.naver.com/jejudoreview/19701


  https://www.facebook.com/findjejutou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