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 라임오렌지빌 펜션 돔객실 후기


제주도펜션 서귀포펜션 라임오렌지빌 돔객실 후기

안녕하세여^_^ 제주길잡이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펜션 라임오렌지빌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고, 각양각색 다양한 테마를 가진 객실로 서귀포 여행 중 전망좋고 조용한 서귀포펜션에서 숙박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이랍니다.







이렇게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구요~서귀포시 토평동에 있답니다.
나무, 바다, 그리고 제주의 맑은 하늘이 만나 그림과 같은 풍경을 이루네요.




그리고 건물들도 마치 프로방스 마을에 온듯 이국적인 풍경을 가지고 있어서
여기가 제주도인지 외국인지 정말 이렇게 경치 좋은 곳에서 라임오렌지빌 같은
예쁜 건물을 짓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였어요^_^





 제가 숙박한 돔객실 내부 입니다. 이렇게 원룸 형태도 구조가 되어 있구요^^~




외관도 둥그스름해 보였는데
내부 또한 둥그렇네요^^ 독특한 느낌이였습니다. 객실에는 티비,침대,테이블,냉장고 등 있었어서 편리했어요^_^






그리고 이렇게 알록달록한 분위기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습니다.

이곳에 앉아 창 밖에 보이는 제주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차한잔 하니 카페가 따로 없더라구요 !






주방은 이렇게 깔끔하게 정돈 되어져 있습니다. 주방에는 식기류가 비치되어 있었고
밥솥, 주전자 등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침에 간단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었네요 ^_^





욕실은 이렇게 심플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모양의 욕조도 비치되어 있어서 평소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편리할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야자수가 가득한 라임오렌지빌 펜션 단지를 지나 해안 산책로로 여유로운 아침 산책도 가능하오니, 아침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여유로운 산책도 즐겨보세요^_^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