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 제주도 가족펜션 으로 추천 드려요~





제주도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 제주도 가족펜션으로 강추 드려요 ~


언제가도 포근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예이츠산장
오늘은 한라산 성판악 코스에서 차량으로 5분 밖에 소요되지 않은 곳에 있어서 가족들과 한라산 등반 계획 있으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펜션! 예이츠산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웅장한 한라산을 배경으로 푸르른 들판과 나무들 사이에 공기 좋고 전망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리고 야외 수영장도 있어서 요즘 같이 더운날 물놀이 하기에도 좋답니다. 
저도 가족들과 수영장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3인 가족 인원수에 맞게 객실을 선택하여 숙박하여 보았습니다. 
예이츠산장은 펜션 이름 그대로 산장 같은 느낌이 드는 아늑하면서 따뜻함이 묻어나는 펜션 이랍니다. 제가 숙박한 객실구조은 침실1개,거실 겸 주방,욕실,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거실 옆 큰 창가 옆으로는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에서는 마치 제주도 오름 정상에서 보는듯한 멋진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공기가 진짜 맑네요^_^





객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어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준답니다. 

그리고 침실은 알록달록한 침구가 눈에 띄는데요, 마치 신혼부부에 침실 같기도 하네요^_^ 침구도 뽀송뽀송하여 잠이 그냥 스르르 오더라구요~





마치 내 집 처럼 편안함이 느껴지는 곳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쉬고 왔네요~
전망 좋고 공기 좋은 펜션을 찾으신다면, 예이츠산장 추천 드리고 싶네요 ^_^








그리고 예이츠산장 내에는 제주도 빅버거로 유명한 맛집 황금륭버거도 있습니다.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황금륭버거 내부가 샤방샤방한 느낌으로 새롭게 재탄생 되었는데요 ~ ^_^ 황금륭버거 후기는 다음번에 올리겠습니다.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