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큰엉해안경승지 해안길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제주도바다 !
남원큰엉해안경승지 해안길을 따라 걷기 좋은 제주도바다!
안녕하세요 ^_^ 날씨 좋은날 제주도 시원한 제주도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산책을 즐겨보았어요.
탁트인 해안절경을 바라보며 해안길을 따라 산책하기 좋은 남원큰엉해안경승지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_^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에 있답니다.
신영영화박물관 뒤쪽 해안가에 있으며,
입장료가 없이 무료로 개방하는 관광지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실수 있습니다.
해안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남원 큰엉해안경승지가 보인답니다.
생각보다 한적해서 조용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고 싶으실때 추천드리고 싶어요.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큰엉"이라고 적혀진 바위가 보이는데요~ 바로 이곳이 전망대에요
탁트인 제주도 바다를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검은 용암 덩어리의 해안 기암 절벽이 마치 성을 쌓은 듯 펼쳐져 있고, 거대한 해안 동굴이 곳곳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커다란 바위 덩어리들이 바다를 집어 삼킬 듯이 입을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하여 "큰엉해안경승지"라고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큰엉에 서면 탁 트인 짙푸른 바다와 거대한 힘차게 내달아 부딪히는 파도가 만들어내는 장관을 감사하실수 있습니다.
파란색 하늘과 파도가 바위에 부딪히는 모습을 보니 쌓여 있던 스트레스도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산책로의 넓은 잔디밭과 푸른 소나무 사이로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수 있으며, 간이 휴게소와 화장실, 체력단련시설, 음수대,주차장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아마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탁트인 해안절경을 바라보며 큰엉해안경승지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댓글 쓰기
궁금하시면 메세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