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유채꽃 만발한 4월, 우도로 떠나보기!
제주도민도 관광객들도 해마다 찾는 소를 닮은 섬 '우도'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 유명한 곳이죠

제주 전통 밭 구조, 그리고 돌담 등이 있어
제주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제주스럽고 멋진 풍경을 보여줍니다






반겨주는 갈매기와 함께 우도로 출발:D
아름다운 우도 구경과 함께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우도 땅콩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ㅎㅎ

지금 그 후기를 시작합니다!!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도착^^
바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ㅎㅎ
요즘같은 날씨에는 더더욱 맛있죠!

우도에서 여러가지 이동수단을 타고 돌아다니다 보면
배도 고프고 덥고 약간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럴때 바로 요 아이스크림을!

우소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 올라가는 주차장에 위치해 있구요
여기가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의 원조인 곳이라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커피랑 스무디, 티 종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D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젤라또도 있어요~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아이스크림을 당일 생산, 당일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와! 프로틴 바닐라, 솔트 캬..라멜?ㅎㅎ
이런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제주감귤, 자몽 등 종류가 많았어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다른 맛을 먹어보리라, 생각하고 돌아왔네요~
지금 다시 봐도 맛있어 보여요!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짱짱!






일행과 함께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이랑 녹차아이스크림 주문했어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역시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솩~
우유 100%가 사용된다고 하던데 직접 먹어보니 정말이더라구요ㅎ

녹차아이스크림 또한 맛있었어요!
먹는건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게 더 맛있고 기분 좋더라구요~






커피종류도 안 마셔볼수 없죠!ㅎㅎ
이쁜 컵에 담겨져 나와 더 풍미가 느껴진 커피타임이였어요><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즐거운 시간~~






4월, 우도에도 유채꽃이 찾아왔네요^^
이번달 29일부터 16일간 봄 여행주간이 찾아오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보내기에 우도, 좋을 것 같아요~
우도여행하시면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우도땅콩아이스크림도 꼭 맛보시길 바랄게요ㅎㅎㅎ






끝으로, 달콤한 사진 투척!^^
젤라티에가 직접 만드는 수제 젤라또도 드시고
고소한 우도 땅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꼭 들려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