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귀여운 코끼리들이 펼치는 공연과 트래킹체험
다양하고 이색적인 관광지,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
'점보빌리지'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 그리고 현지 조련사가 펼치는
코끼리 테마쇼를 관람했어요:D

흥미로운 공연이나 트래킹체험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위치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구요^^
공연장이 크고 넓어 단체관람객들이 방문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코끼리 공연장이니 당연히 크고 넓겠죠?ㅎㅎㅎ






와! 코끼리 등장!ㅎㅎ
부모님과 함께 온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알록달록 꾸민 코끼리들이 참 멋있었어요^^






태국코끼리학교 들어보셨나요?
점보빌리지에서 공연하는 코끼리들이 교육받은 학교라네요~ㅎㅎ
그리고 전문적으로 훈련하는 조련사가 함께하기 때문에
더 안전하고 멋있는 공연이 펼쳐지는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아슬아슬했지만 역시나 멋있는 마무리^^
묘기 대행진이였어요~진짜~ㅎㅎ

최선을 다해서 공연하는 모습에 박수가 절로 나오더라구요:D
점보빌리지의 멋진 코끼리와 훈련사분들!!!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했지만
어르신분들 또한 신기해 하시고 즐거워 하시더라구요^^

남녀노소 즐기기에 적합한 관광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내 공연이기 때문에 날씨 관계없이 방문도 가능하구요ㅎㅎ
점보빌리지 제주도 실내 관광지로도 강력추천!






바나나 먹이주는 타임도 있어요~
관객이 나눠주면 코끼리가 코로 훅훅 휙휙 잘도 받아먹더라구요^^
역시나 재롱둥이 코끼리들!ㅎㅎㅎ






어떻게 이렇게 커다란 몸으로 재롱을 부리는지><
참 영리한 동물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제주도에서 재밌는 공연을 찾으신다면!
점보빌리지 코끼리 공연을 적극 추천합니다~~







공연보는 내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즐거웠어요:D
박수도 치고 사진도 찍고 보느라 바쁘고^^

코끼리에게 직접 마사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잇어요~
선착순이라 빨리 선점하시면 특별한 경험을!
공연이 끝난 후 코끼리를 타볼 수도 있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손색이 없었어요ㅎㅎ
점보빌리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