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잠수함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서귀포잠수함!

 
 
 
오늘은 제주도잠수함 타는 곳 중에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를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입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세계 최신형 관광 잠수함인 지아호를 운영하고 있는데
세계 기네스 무사고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바다 세계를 엿볼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지금 바로
저와 함께 만나보시죠!
 
 
 
 
 
 
이곳은 서귀포잠수함 대합실 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내부 ~
이곳에서 매표도하고 대기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심플함이 돋보이네요^^*
 
 
 
 
 
 
제18회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및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서귀포잠수함은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관광지 입니다.
 
 
 
 
 
서귀포잠수함이 있는 해상정류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동중에는 이렇게 서귀포항에 모습 그리고 문섬, 새끼섬,
새연교에 모습 등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의 모습을
감상하며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눈이 호강하는 순간이에요!^0^
 
 
 
 
 
 
문섬을 배경으로 서귀포잠수함에 모습이 보이네요^^
바로 이 장면 달력에서 본것 같아요
제주도여행 관련 달력에서 볼듯한 모습 !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장관을 보여주네요~~~
 
 
 
 
 
 
이제 문섬 해저로 들어갑니다.
신비스러운 바다세계 !!
 
문섬은 다양한 물고기가 많고 난파선도 있어 다이빙 포인트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깜짝이야! 갑자기 나타난 스킨스쿠버 !!
 
관광객들에게 손을 흔들어주며 등장하셨는데요
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니 아래 사진처럼 순식간에 물고기떼들로 가득차버렸네요!
 
 
 
 
 
둥근 유리창 밖으로 물고기들이 떼로 몰려드네요!
잠수함 안에서 볼때 밖의 풍경은 실제 크기보다 작게 보인다고 했는데
잠수부와 함께 찍으니 확실히 물고기가 크다는걸 알 수 있는거 같아요~~
 
 
 
 
 
다이버쇼를 뒤로하고 이제 잠수함은
좀 더 깊은 곳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직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수 있는
난파선도 구경할수 있으며 다양한 바다탐험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거운 관람을 하고 가네요!
 
 
 
 
 
 
연산호 군락지도 만나보실수 있어요
잠수함에 불을 밝히니 연산호의 본래의 색이 보이는거 같아요
알록달록 아름다웠습니다.  바닷속에 보물이라는 말이 정답인거 같아요~
 
 
 
 

물살에 일렁이며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비로운 자태에 한동안 멍하니 바라본것 같아요^^
 
모든 잠수함 관광이 끝나면 문섬 한바퀴를 돌며
관광도 시켜주는데요~!!
 
실속있는 다양한 체험들로 즐거운 바다체험을 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올 봄 가족과 함께 제주도 봄바다를 구경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