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횟집 한상차림으로 즐기는 서귀포회직판장



서귀포회직판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
064-733-3377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들릴 때면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곳인데요♪
착한 가격에 한상차림으로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는 서귀포회직판장~ㅋㅋ
시장 3번 게이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답니다 : )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는 거기다 대놓고 쉬엄쉬엄 걸어서 오면 됨^-^
여행 중이라도 회를 먹자고 하면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이 좀 되거든요ㅠㅠ
근데 여기는 착한 가격의 한상차림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여기가 바로 제주 서귀포 횟집으로 강추하는 서귀포회직판장!!^-^
한상차림 외에도 초밥이나 덮밥, 뚝배기, 생선구이도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 )
신선한 회를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답니다♬
메뉴는 2인, 4인 상차림으로 나뉘어져 있고 거기서 또 종류를 골라요ㅋㅋ
가격 대박 합리적이네, 하는 생각부터 들었던 서귀포회직판장😏👍



야들야들~ 요즘같은 시즌이 회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ㅋㅋ
너무 덥지 않으면서 아직 춥지는 않아 선선한 가을바람 타고 맛있게^-^
서귀포회직판장은 상차림도 한꺼번에 거의 같이 나온답니다 : )
보통 스끼다시부터 나오면서 천천히 이어질락 말락 나오는 편인데요+.+
이렇게 비슷하게 다 나오니까 개인적으로 저는 더 좋더라구요😍


맛있는 한상차림~ 이렇게 메인 회부터 나오니까 더 좋았어요~ㅋㅋㅋ
좋은 건 동영상으로 보기!! 신선하고 쫄깃한 회는 곱씹으면 곱씹을스록 꿀맛!!
회 아래쪽으로 차가운 얼음이 깔려 있어 신선도를 유지한답니다(^-^)
가격도 착한데다 상차림까지 깔끔하고 좋으니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음😏
제주 서귀포 횟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여기가 진짜 추천각이에요♪



메인도 훌륭하지만~ 스끼다시도 엿보지 않을 수가 없겠죠?ㅋㅋㅋ
고급 일식집같지는 않지만 충분히 가격 이상의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하나하나 플레이팅도 이쁘게 나오기 때문에 보는 맛도 좋았어요!!
메인 메뉴와 스끼다시가 이렇게 함께 나오니 같이 먹는 맛이 일품😄😄
튀김도 생선구이도 입맛에 딱~ 완전 나오자마자 순삭했네요ㅋㅋㅋ


신선한 해산물도 이렇게 얼음 위에 올려져서 나온답니다ㅋㅋㅋ
새우, 전복, 소라, 개불, 멍게까지~ 씹는 맛도 좋고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많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또 이런 건 조금씩 먹는 맛이 더 좋지요👌
특유의 향과 식감이 하나 하나 잘 살아 있어서 참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건 간장새우!! 간장새우 귀한거 아시죠?? 너무 맛나더라구요 : )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손질되어 나오는터라 그냥 호로록 짭짭 먹으면 끝ㅋㅋ
맛은 뭐...입아픕니다...그냥 맛있구요...맛있고 또 맛있어요~ 그뤠잇♪
간장새우는 밥도둑 중의 밥도둑인것 같아요!! 비리지도 않고 딱이었음!!
이것도 잘못하면 좀 그런데 서귀포회직판장은 믿고 막 먹었네요^-^


야들야들~ 와사비가 코를 뻥 뚫리게 해주는 맛이 별미, 초초초밥!!
보통 이런 곳에서 스끼다시로 나오는 초밥은 허술한 곳이 종종 있는데요 ;
제주 서귀포 횟집 초밥은 밥부터 회까지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서귀포회직판장은 스끼다시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듯 했어요😉
가격도 착한데다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서 저의 애정 맛집이랍니다~ 


날치알이 가득 들어 있어 톡톡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은 알밥~♬
생각보다 이 알밥도 괜찮은데가 흔치 않은데 너무 맛나서 순삭했어요ㅋㅋ
양도 적당하고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니 더 맛남!!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한상차림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거기다 가격까지 부담스럽지 않으니 먹는 내내 마음도 편하구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군침이 쭉 나올만한 비주얼이네요..ㅎㅎㅎ
저번 주말에도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꼬여서 아쉽게 못 갔단 말이죠(ㅠㅠ)
조만간 못 먹어본 다른 한상차림 즐기러 서귀포회직판장 고고싱~✌
제 지인 중에 생선 구이나 조림말고 회로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서귀포회직판장 같이 갔다가 완전 단골되서 저보다 더 가더라는ㅋㅋ
역시 못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는 제주 서귀포 횟집!!😍



시원한 국물에 깔끔한 맛까지 일품인 매운탕으로 마무리하면 끝ㅋㅋ
개인적으로 지리도 좋아라 하지만 여긴 지리나 매운탕이나 둘 다 맛있어요(^-^)
그래서 번갈아 가면서 시키는데 언제 먹어도 정말 입에 착착 붙는다는~
매운탕 안에 생선에도 살이 은근 많이 붙어 있어서 밥한공기 뚝딱이에요+.+
보통 매운탕 먹을 때 쯔음에는 배가 불러서 먹는둥 마는둥 하는데요 ;
서귀포회직판장 매운탕은 끝까지 수저를 놓을 수가 없게 맛있었답니다😎
제주 서귀포 횟집 중에서도 강추하는 곳이 꼭 들려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