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잠수함 볼거리 만땅 서귀포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볼거리 만땅~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강추하고픈 서귀포잠수함♪
제주도 많은 여행지 중에 제주의 해저 비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냥 바다 풍경은 흔히 접할 수 있지만 바닷속 탐험은 꿀잼 보장+.+
아이부터 어른까지 설레임 가득 안고 방문하기 좋은 제주 여행지라는 : )
새연교와 새섬이 있는 서귀포항에 위치해 있어 볼거리까지 가득😄
사계절 어느 시즌이라도 멋진 제주의 바다를 만끽하기에 참 좋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곳을 운항하는데요~
문섬 앞 바닷속을 만나는 매력적인 여행지에요!! 볼거리가 수심별로 딱+.+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하니 기대가 안될 수 없겠죠??^-^
서귀포잠수함의 '지아호'를 타고 떠나는 제주 바닷속 여행 스타트!!😏
제주여행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ㅋㅋ


다양한 크기와 색깔의 물고기들이 반갑게 맞아주는데요~ㅎㅎㅎ😋
스쿠버분이 주는 먹이를 따라 창문 하나 하나 돌아가며 인사를 합니다 : )
창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정말 바닷속인가, 싶은 설레는 기분!!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볼거리가 가득한 서귀포잠수함 매력 철철♬
아쿠아리움이 아닌 실제 바닷속의 모습은 정말 너무나 신기했답니다^-^



호우!! 제가 찍은 사진인데도 새삼 신기하고 놀랍더라구요ㅋㅋㅋ
각자의 개성 뿜뿜하는 수많은 물고기들이 스쿠버와 함께 헤엄치는 모습 : )
신기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고 넋놓고 감상하게 만들었답니다><
그냥 바닷속에 잠수함을 타고 와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 설레거든요+.+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까지 더해지니 진짜 여행하는 기분 최고에요♪


스쿠버분이 먹이를 촤라락- 뿌리는데 물고기들이 막 달려들어요 : )
물과 친하지 않은 저로써는 스쿠버분이 너무나도 부러웠던 순간이네요ㅋㅋ
바닷속에 실제로 들어가 있는 기분은 또 어떨까, 궁금도 했구요^-^
멋진 풍경과 함께 기분좋은 상상까지 하게 만들었던 서귀포잠수함😍


줄무늬가 참 선명하고 예뻤던 물고기~ 서귀포 바닷속 마스코트?!👀
사람도 한명 한명 다 다른 것처럼 물고기들도 다 같은 물고기가 아니라는☝
조금씩 크기도 색깔로 다르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 )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서귀포잠수함을 선택하는 이유를 알겠더라는^-^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한껏 재미나게 즐겨볼 수가 있었답니다ㅋㅋ


바닷속이 어떨까, 상상만 하지 말고 꼭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 )
아이들도 물론 너무나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신세계랍니다ㅋㅋㅋ
상상 속에만 존재하던 바닷속 세상을 실제로 볼 수 있으니까요^-^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도 강추받고 있는 이유가 여기 있다는!!🙋
아름다운 제주 해저 비경을 만끽할 수 있어 더없이 좋은 곳이에요♬



주목!!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ㅋㅋㅋ
바로 오래 전 난파되어 바닷속과 동화되어버린 선박의 모습이랍니다 : )
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해서 기대만땅😍
기대만큼이나 신비롭고 멋진 모습이라 눈을 뗄 수 없었던 것 같아요+.+
다른 잠수함 관광에서는 볼 수 없다고 하니 진짜 희소가지 대박👍
잠수함 내 방송으로 자세한 설명도 나오기 때문에 듣는 재미도 좋았던♪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요~
바닷속에 활짝 피어 아름다운 향기를 뿜을 것만 같았던 산호초들의 모습 : )
정말 진귀한 풍경이 계속 이어지기 때문에 지루할틈이 없답니다^-^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서귀포잠수함 핫한 이유를 알 수가 있었어요👌
잠수함 밖으로 조명도 켜지기 때문에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아름다운 제주 해저 비경을 만나기에 너무나도 멋졌던 서귀포잠수함😊v


잠수함으로 오고 가는 길에 만나는 해상 풍경 또한 그뤠잇해요(^-^)
서귀포유람선이 항해하는 모습과 새연교, 새섬, 정방폭포, 한라산 등등!!ㅎㅎ
선선한 바람이 기분좋은 가을날이라면 더욱 멋지지 않을까 싶어요~
가족과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그리고 친구와 함께라도 너무 좋겠다는><
제주 관광 1번지 서귀포에 있기 때문에 여행하기에도 딱이라는 점♬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여기 서귀포잠수함에서 멋진 추억 남겨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