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가 짱맛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모해'가 있답니다 : )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통갈치화덕구이집^-^
일반 통갈치구이와 달리 화덕에서 굽는 방식으로 유명하지요♪
600도 가까이 되는 고열로 굽기 때문에 더 식감과 육즙이 풍부해요!!
그렇기 때문에 도민들 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는~
제주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두루두루 들리기 참 좋아요+.+
뷰 좋은 곳에서 맛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강추하고픈 맛집입니다👍


식당 내부는 겉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넓고 여유로운 느낌이에요^-^
주차시설도 넉넉하니 단체버스도 문제없는 곳이라 단체도 많이 오더라는 : )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많은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답니다ㅋㅋ
한 켠에 보니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방문해도 좋을 듯 해요~
여러모로 편리하면서도 맛난 곳이라 그런지 입소문이 난 식당!!😄♬


통갈치화덕구이세트로 주문하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답니다!!😎
흑돼지양념숯불구이, 갈치조림, 통갈치화덕구이가 한 세트로 나오거든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서 고민할 필요도 없는터라 편하다는ㅎㅎ
단품으로 주문해도 좋지만 이렇게 세트로 먹으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죠~
제주도에서 꼭 맛봐야할 음식들을 한상차림으로 즐길 수 있으니 대박이쥬✌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통갈치화덕구이~ㅎㅎ
화덕에서 구워지면 다른가, 싶었는데 확실히 먹어보면 다르긴 다르더라는 : )
껍질의 바삭함에다 갈치살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갈치구이 많이 먹어봤지만 통갈치화덕구이는 풍미가 진짜 대박사건+.+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다운 고퀄맛으로 수저를 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부들~ 부들~ 간도 딱 좋은 통갈치화덕구이 넘나 맛있는것ㅋㅋㅋ
그냥 갈치살만 먹어도 부담없이 계속 먹을 수 있을만큼 맛있더라구요(^^)
취향껏 반찬이랑 갈치살이랑 같이 밥 위에 올려 먹으면 끄읏!!😍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표 통갈치화덕구이는 역시 일품입니다👍



통갈치화덕구이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ㅋㅋ
연탄불 위 석쇠에서 지글지글 맛나게 구워져 나오는 일품 메뉴랍니다(^-^)
육해공을 전부 맛볼 수 있어 세트 메뉴 구성이 진짜 짱인 듯 해요~
제주산 흑돼지에 불향이 가득 배어 식감도 육즙도 정말 좋더라구요+.+
갈치구이, 갈치조림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궁합이 딱이었어요!!😊


실한 제주산 은갈치가 듬뿍 들어있는 갈치조림 비주얼이 굿굿!!^-^
자작하게 양념 국물이 담겨 있어서 밥에다 싹 떠서 비벼 먹기도 좋답니다ㅋㅋ
양념이 매콤하면서도 입에 착착 붙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나다는 : )
갈치구이와는 또 다른 요리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먹는 맛이 짱이에요♬
두툼한 갈치살에 양념이 잘 배어서 밥 위에 올려 먹으면 핵맛이지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는 반찬도 참 많이 나오는데요~ㅎㅎㅎ
10가지 이상 각양각색 맛있는 반찬들이 세팅되어서 상차림이 짱 푸짐!!(^-^)
기본 반찬들로만 밥한공기 미리 뚝딱할만큼 잘 나온다는 사실+.+
세 가지 메인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양이 많지만 남길 수가 없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은 배가 불러도 자꾸 자꾸 들어가는 이상한 현상...ㅋㅋ


제주에서 맛봐야 할 베스트 음식을 모두 모아놓은 세트 메뉴가 굿!!
어떻게 이런 조합으로 세트를 구성할 생각을 했는지 새삼 놀랍더라구요ㅋㅋ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는 믿고 먹방찍는 갈치요리 전문점이에요~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맛 또한 정말 좋은 것 같답니다 : )
갈치부터 흑돼지까지 하나 하나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짱짱👍👍



이렇게 화덕에서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가 탄생하지요!!ㅋㅋㅋ(^-^)
이렇게 매번 화덕에서 굽는 것도 정성을 가득 쏟아야 할텐데 맛이 없을 수가~
식당 입구에 화덕존이 따로 조성되어 있어 살짝 구경해봤답니다😄
제주 성산일출봉 부근에서 즐길 수 있어 뷰랑 맛을 다 잡은 곳이에요♪
성산 근처에서 푸짐하고 든든한 맛집 찾으신다면, 모해식당 방문해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