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마음에 쏙 들었던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513-14
064-792-1200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너무 너무 좋았던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소인원의 가족부터 단체 인원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주도 리조트랍니다👍
프라이빗한 투숙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찜해보셔야 할 곳이었어요~
좋은 기회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진짜 이런데가 다 있나 싶더라구요😎
리조트 주변 풍경도 너무 좋아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던 숙소에요ㅋㅋㅋ
60평 이상의 넉넉한 평수를 자랑하는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라는 점!!
럭셔리한 힐링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야외수영장과 멋진 정원까지 조성되어 있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레스토랑, 찜질방, 골프연습장에다 바베큐와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답니다 : )
제주여행을 즐기면서 숙소에서도 너무나도 재밌는 시간이 가능!!ㅋㅋ
편안하고 아늑하면서도 럭셔리함까지 공존한 모습을 느낄 수 있었어요😄
타운하우스마냥 깔끔하고 모던해서 더욱 좋았던 제주도 리조트라는~


우왕굳...ㅋㅋㅋ 감탄사부터 절로 나왔던 객실 모습이랍니다 : )
어쩜~ 이런 숙소는 내 평생 묵어본 적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ㅋㅋ
넓은 거실에 부엌, 테라스에 벤치까지~ 진짜 내집이었으면 했음~
쇼파, 탁자 하나도 럭셔리하고 고급져서 만지기에도 설레더라구요😍
화이트톤에 원목 인테리어, 대리석 가구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이런 럭셔리한 곳도 한번쯤 선택해보시길♬♪



뭔가 비어보이는 듯한 인테리어가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ㅋㅋㅋ
여백의 미랄까? 요즘은 이렇게 정말 필요한 것만 딱딱 놓는게 대세라는!!
실제 집이라면 뭔가 더 있겠지만 리조트이다 보니 깔끔하기가 굳👍
동선도 너무 좋고 화이트톤이다 보니까 더 넓어보이는 듯 했답니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어서 있는 내내 너무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구석구석 하나하나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
부엌도 화이트, 블랙톤으로 되어 있는데 진짜 무슨 홈화보마냥 짱이였네요 : )
아일랜드 식탁도 넓직하게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놓기에도 편했어요~
여행 중 요리는 왠지 귀찮은데 여기에서는 정말 뭐라도 하고 싶었답니다😛
객실 어느 공간에 있어도 기분이 너무 좋아서 한껏 업된건 안비밀❤.❤



욕실인지...방인지...모델하우스인지..모를만큼 좋았던 공간!!ㅋㅋ
고급스파도 있고 정말 럭셔리함의 끝판왕을 만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제주도 리조트 중에서도 엄지척할만한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멋진 창 밖 뷰를 바라보면서 스파도 즐기고 완전 낭만적이었어요^-^
욕실에서조차도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온수풀장까지!! 객실 둘러보는 시간만해도 은근 걸렸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어서 여럿이 함께 들어가서 재미나게 놀 수 있었답니다ㅋㅋㅋ
사계절 온수로 즐길 수 있는 풀장이라 언제 어느 때든 오케이라는♪
객실 내에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면서도 편하게 즐기기 딱이에요 : )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로 딱+.+ 너무나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꿀잠은 필수이니 침실도 체크해보지 않을 수 없는데요~ㅎㅎㅎ
고풍스러우면서 럭셔리한 프레임에 폭신한 매트리스, 고급 침구까지+.+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명성에 걸맞는 남다른 클래스가 느껴짐!!
침실에도 벽걸이 TV가 비치되어 있어서 드라마도 챙겨봤답니다😊
옆에 화장대도 있어서 개인소품 놓아두기에도 딱 좋았어요(^-^)


워낙에 넓다 보니까 거실창도 여럿!! 창 밖 풍경이 참 멋졌어요~ㅋㅋ
인원이 많아도 워낙에 평수가 넓다 보니까 각자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는 : )
여행 중이지만 개인적으로 자유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하고픈 곳이랍니다😏
내집마냥 포근하면서도 최고급 사양을 만날 수 있는 제주도 리조트♪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조식은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가지에요 : )
기준인원은 당연 무료이며, 추가 시 1인당 5,000원이에요~ 완전 짱짱ㅋㅋ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하고 맛났네요^-^
부담없이 맛있는 아침 식사를 숙소 내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행 중 아침식사는 필수이니 꼭 든든하게 먹어줘야 한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풍경에다 럭셔리하고 멋진 객실까지~ㅎㅎ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마음에 쏙 들었던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에요 : )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에서 여정을 풀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단체 골프여행이나 단체 가족여행 숙소로 완전 딱인 것 같더라구요😃
프라이빗한 여행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너무 좋았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