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 아이들 취향저격 점보빌리지 : )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으로 강추하는 점보빌리지 썰 풀어봐요♪♬
점보빌리지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로 불리는 곳으로 인기만점 여행지 : )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들의 멋진 묘기를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에요~
실내 공연장이라서 사계절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 방문하기도 좋구요^-^
하루 공연은 총 4번 이루어지며,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상시 운영!!ㅎㅎ
공연 시간은 10:30, 13:30, 15:00, 16:50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람😄


티켓 구입 시 1인당 1개씩 주는 바나나 교환을 주니 바나나 챙기기!!
귀여운 코끼리들이 오프닝과 공연 중간 중간 다가오는데 그 때 주면 되지요^-^
맛있는 바나나를 냠냠 받아먹는데 진짜 너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ㅋㅋ
그 때 코끼리랑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멋진 기회 놓치지 마세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코끼리 먹이주는 재미에 폭 빠질 수 밖에 없었네요+.+



공연장이 꽤나 큼에도 불구하고 코끼리가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실제로 보니까 너무 신기하더라는!! 화려한 공연복이 더 이뻐 보이더라구요ㅋㅋ
동남아에서 온 현지 조련사와 1+1 찰떡호흡을 선보이는 코끼리들^-^
세상 세상 이런 광경을 제주도에서 볼 수 있다니~ 더 놓칠 수가 없겠쥬??😎
정말 동남아에 있는 듯한 기분마저 들게 만드는 제주도 여행지랍니다♪


조련사들을 번쩍 번쩍!! 역시 보는 것처럼 힘이 장사였답니다!!ㅋㅋ
이렇게 다양한 묘기를 선보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지..(감동)
그래서인지 코너 하나 하나 완벽하지 않은 게 1도 없더라구요~~👍
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 코끼리쇼가 있는 점보빌리지 역시 꿀잼이에요^-^



조련사와 코끼리들의 합동공연도 노프라블럼~ 너무 멋지더라구요^-^
커다란 코끼리가 섰는데 그 위에 조련사도 우뚝 서는 모습이 진짜 장관!!ㅋㅋ
어디서 이런 광경을 또 보겠냐며 사진 찍느라 엄청 바빴어요(+.+)📷
공연장이다 보니까 동영상 촬영은 금지되어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길♪
귀여운 코끼리들의 다양한 모습에 금사빠처럼 사랑에 빠질 것만 같았네요~


몸도 잘 쓰는데 코도 잘 쓰는 코끼리님ㅋㅋ 콧놀림으로 그림그리기~
뒤태가 어찌나 귀여우면서도 진지한지 한참 구경하면서 신기해 했답니다 : )
조련사와 공동으로 멋진 작품을 그려내는 모습이 장관이었어요^-^
코끼리가 이렇게 잘하는 게 많았나, 싶을 정도로 볼거리가 다양했네요+.+
코끼리를 그냥 등치 큰 동물로만 생각했던게 미안할 정도였어요ㅠㅠ


코끼리가 공도 가지고 놀고~ 볼링도 하고~ 진짜 다재다능ㅋㅋㅋ
코끼리쇼 내내 정말 많은 볼거리가 펼쳐졌는데 다 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하지만, 직접 가서 보실 분들을 위해 더 많은 스포는 접는 걸로!!😜
아무래도 후기로 너무 많은 정보를 보고 가면 재미가 덜하더라구요 ;
적당히 어떤 것이다, 정도만 알고 가야 실제로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관람객이 직접 공연 속으로 고고~ 고고~ 참여도 가능하답니다 : )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는 기회이다 보니 미리 미리 선점하시면 꿀잼이겠죠?
코끼리가 안마도 해주면서 위로 지나가는데 진짜 아찔..아슬아슬..
전 실제로 해보지는 못했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진짜 오금이 저려요ㅋㅋ
저기 누워 계시는 분들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이 마구 들더라구요😂


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공연이 끝나도 끝난게 아니다ㅋㅋ
관람객이 공연장으로 내려가서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멀리서 봐도 어마장장한데 가까이에서 보니까 우왕굳 감탄이 절로 : )
진짜 이런 타임도 주고 점보빌리지 감사합네다..진짜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귀여운 코끼리들과 셀카도 찍어보고 단체사진도 찍어보고 짱이에요!!



야외에서는 멋진 정원을 거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한창ㅋㅋ
태국 전통의자가 올려져 있는 코끼리를 타고 거니는 체험이랍니다~😎
의자도 은근 안정감 있어서 편하게 체험할 수가 있었어요(^-^)
태국에서도 타봤었는데 뭔가 불안해가지고 엄청 떨었던 기억이...ㅠㅠ
점보빌리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타는 내내 엄청 신나더라구요♪


즐길거리, 볼거리가 가득해서 너무 좋았던 점보빌리지에요(^-^)
제주도 11월 가볼만한곳 아이들 취향저격 점보빌리지는 필수코스라는ㅋㅋ
공연장도 로비도 넓은데다 쉴 공간이 많아서 참 편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는 아무래도 이것저것 신경쓰이는데요~
점보빌리지는 그런 걱정 접어두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
귀여운 코끼리들의 멋진 공연을 보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