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에서 분위기있게!

 
 
스파브릭스에서 제주 커플마사지 받으며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가세요!
제주 마사지샵으로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브릭스 호텔 내에 관리 받는 곳이 있어서..
숙박과 마사지까지 동시에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힐링 그 자체였던것 같은데요~
몸이 가벼워지고 편해지니 여행하는 맛도 나고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도 힘을 얻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건물은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베스트 업소로 선정 되어 더욱 믿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를 보면 스파브릭스 라고 적힌 간판이 있답니다~
 
숙박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기에
 
서귀포 여행 중 피로를 풀고 싶다면, 들리셔서 관리를 받아보세요!
 
 
 
 
 
 
 
 
 
 
아로마 테라피와 디톡스로 지친 피부와 전신을 관리해볼 수 있는데요
럭셔리한 제주여행의 휴식을 보내볼 수 있답니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제주 커플마사지
스파브릭스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이렇게 유리병으로 되어진 공병안에 향기가
좋은 오일이 들어가 있답니다~
 
 
 
 
 
 
 
 
제주 커플마사지 추천하는 스파브릭스는
강남 압구정에서 수년간 경력이 있으신 원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인데요 ~
 
다양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커플 고객님들에게는 지금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기에 관리를 받아보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족욕을 시작으로 관리를 받아 보았어요~~
이렇게 활짠핀 꽃이 물 위에 띄어져 있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평소에 꽃을 좋아해서인지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어요~
 
따뜻한 물속에서 족욕을 하고 있으니
정말 전신에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족욕이 끝날때쯤이면 직접 발도 닦아주시고
친절한 서비스로 매우 만족 스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었네요~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방문시 사전에 문의를 하고 난후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단체실 부터 시작해서 커플실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었답니다.
 
은은한 노래가 흘러나오고 향기까지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스파실에 비치된 소품들도 스파브릭스 분위가
너무 어울리더라구요!
 
 
 
 
 
가운 및 일회용 옷도 준비를 해준답니다~
 
갈아입고 스파실로 이동을 해보았어요 ~~~
 
스파까지 정말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볼수 있는것 같은데요~
거기에 와인과 쿠키까지 더해져 정말 좋았답니다.
 
 
 
 
 
 
물은 이렇게 핑크색과 블루색상으로 되어 있었어요!
물색도 정말 예쁘고 물에서 나는 향기도 너무 좋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기에 딱 좋았던것 같아요^^
 
은은한 향기와 함께 행복한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스파 버튼을 누르면 물이 보글보글해서 재미도 있더라구요^^
 
스파를 받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화려한 조명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기도 하는데요!
커플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스파에요 ~~~
 
스파와 마사지 관리까지 하루 동안 쌓였던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기에 딱 좋거든요^^
 
거기에 쿠키와 와인까지 더해져 분위기 끝판왕~~~~~!!!
 
그리고 블루투스도 있어서 원하는 음악도 들어볼 수 있답니다~
 
 
 
 
 
 
 
관리를 다 받고 나면 마사지 관리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전신을 꾹꾹 눌러주며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
 
스파를 즐기고 받는 관리라 그런지 잠이 스르르 쏟아지더라구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쌓인 피로를 풀어주었답니다!
 
이렇게 완벽한 관리는 받아볼 수 있는 흔치 않은데
스파브릭스에서는 정말 다른것 같아요 !!!!!
 
 
 
 
 
 
아로마를 온몸에 펴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기도 했답니다.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어서 정말 잠이 스르르 오는것 같았어요!
제가 코를 고는 편이여서 ㅋㅋㅋ
 
코를 고니 남친과 관리사분께서 빵터지셨답니다 ㅋㅋㅋ
 
 
즐겁게 제주 커플마사지 까지 하고 난 후에는
 
스파브릭스 테라스로 가보았답니다~~~
 
 
 
 
 
 
주변 경치가 정말 그림처럼 펼쳐졌는데요
문섬도 보이고 주변 오름들이 바다와 어우러져
그림처럼 펼쳐졌답니다!
 
그리고 스파브릭스 글씨도 있었는데요~
멋진 바다와 함께 어우러져 너무 멋있었어요!
 
관리가 끝난 후에 경치 구경하러 가보세요^^
 
커플, 가족 혹은 혼자여행을 하는 분들까지
누구나 가셔서 여행의 피로를 즐겨보기 좋은데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최고의 관리로
힐링되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