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쫀득하고 달콤한맛 굿!



요즘 정말 덥지요~오늘은 비가 와서 그마나 날씨가 풀렸지만..
요즘은 날씨가 후덥지근하니 운것 같네요 ㅠㅠ
이런날은 더운 음식 보다는 시원한 음식이 땡기기 마련인데요~
서귀포 올레시장 내에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에
가셔서 쫀득쫀득하니 맛있는 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즐거운 휴식을 보내고 가시기 바랍니다.

시장 구경을 하다 보면 아무래도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땡기기 마련인데요~
 
서귀포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들려서 더위를 식혀보았습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찾았을때 목이 무척 말랐거든요
더위를 좀 식혀보고 싶었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서귀포 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에 이렇게 아이스크림연구소라고 적힌
입간판이 있는데요~ 이곳을 따라 들어가면 됩니다^^
 
분홍색과 파란색에 글씨가 적혀 있었어요!
 
 
 
 
카페 내부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저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다양한 종류에 메뉴들이 있어 즐겨보기에 좋았음.
 
아이스크림은 컵과 콘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앞쪽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다양한 맛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즐겨보기 좋더라구요~
 
다양한 맛으로 어떤 맛을 먼저 먹을지 고민되는 순간이었어요.
 
저는 우선 보고 맛있어 보이는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볼려 했는데
비주얼이 다 좋아서 다 맛있어 보였답니다.
 
 
 
 
 
 
저는 콘과 그리고 컵으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꾹꾹 눌러담아주는데요!
 
아이스크림이 한층한층 쌓이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뜰때 보았지만 정말 쫀득함이
다른곳과는 다른것 같음 ~
쫀득함이 살아 숨쉬는 느낌이랄까?!
 
 
 
 

 
 
 
쫀득쫀득하니 이렇게 거꾸러 뒤집어져도 안 떨어짐 ㅋㅋㅋ
첨에 휘청해서 아이스크림이 떨어질뻔해서 잡았는데
이렇게 안떨어져서 깜짝 놀랐답니다.ㅋㅋ
무슨 접착제를 붙혀 놓은것도 아니고 정말 신기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한손으로도 잘 잡혀서
 
시장을 구경을 하면서 먹어보기에도 좋답니다..
 
 


 
 
딸기맛에 아이스크림도 먹어보았습니다.
분홍색 컵 안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꾹꾹 눌러서 위에 탑 처럼 쌓아주셨더라구요!
비주얼이 정말 짱짱이었어요.
맛은 역시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이 생각나는 맛이었답니다!
 
스픈도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색상이 너무 예뻤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지요~? 사진 속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정말 잘못 하면 휘청인답니다. ㅋㅋㅋ
묵직한 느낌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쫀득한 식감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너무 맛있어요~
 
색감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도 잘나오고
인증샷을 찍어보기에 좋았답니다!
 

 
 
과일맛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는 포토존 비슷한
공간도 있고 해서 인증샷을 찍어보기에도 좋답니다.
 
서귀포 맛집 중 비주얼 좋고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을 찾는다면, 단언컨대 아이스크림연구소에 드셔보세요!
그맛이 정말 일품~ 꾸르맛탱이임!!!
 
 
 
 
그리고 모든 제품은 포장도 가능한데요~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넘어가는 찰나여서...
포장은 차마 못하고 가겠더라구요~~ !
 
모든 제품이 포장 가능하기도 하고
3가지 인기메뉴를 사전 포장을 하여 냉동유지시간을
늘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포장을 해가고 싶은데 이동거리가 좀 있다하는 분들은
이렇게 인기메뉴를 묶어놓은 포장 제품을 이용해보면 될것 같아요~
 
 
 

 
이렇게 손잡이가 달린 가방에 담아서 주어서
신선도가 정말 남다르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고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참맛을 맛볼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가서 또 먹어보고 싶네요
 
바로 옆에 시장이여서 시장구경과 함께
즐겨볼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그리고 요즘 같은날 더위를 식혀보기도 좋은데요
시장 구경을 하다 밥외에 먹거리가 생각날때
들리셔서 쫀득 달콤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드셔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