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사지 추천 애월 바다타이테라피 휴식!

 
 
 
제주산 현무암으로 스톤마사지를 받을수 있는
고품격 마사지샵 제주도 마사지 추천 바다타이테라피!!

타이마사지는 태국마사지란 뜻인데 주록 바닥매트에서 수행되며
스트레칭위주,하체를 집중적으로 받을수 있는마사지에요 .
 
제 친구가 마사지오일에 관심이 많아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원장님께 오일의 종류에 대해 물어봤어요~
전 마사지샵에 유통되는 오일의 가격을 알고 난 후부턴
오일을 더이상 신뢰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여기 바다타이테라피 원장님께서는
 에션셜 오일 블렌딩을 사용하시더라구요!
임산부 같은 경우는 예민하기 때문에 따로 천연오일을
사용하구 개개인에 맞춰서 오일을 사용하고 계셨어요!
 
 
바다타이테라피는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어서
애월 바다에 정취와 함께 즐길수 있어서 좋답니다!
 
 
 
 
 
 

깔끔한 내부와 함께 촛불이 곳곳에 있어서
마음도 차분해지고 몸도 차분하게 침작한 느낌을 갖게 되는것 같아요
 
매트가 있는 곳 분위기에요
마침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얼른 찍어 두었답니다~
 
귀여운 찻잔에 차도 주셨는데요 정말 만족!!!
 
 
 
 
 
 
 
 

먼저 제주도 마사지샵 입구에 있는 족욕하는 공간에서
발을 담그고 족욕을 해보았어요~
족욕하는 물에 아로마솔트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 붉은 빛이 있다고 하네요

온 몸이 노곤해 지고 벌써 눈이 감기더군요
일주일의 피로가 사르르 사라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바다타이테라피 밖의 모습 입니다.
풍경도 좋아서 마사지 받지 않아도 힐링될것 같았어요~
멋진 뷰가 있어서 힐링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사진 찍기 놀이도 그만 ~~~
 
슬슬 남편과 함께 준비하고 마사지를 받았답니다!
 
 
 
 
 
 
 
전신에 쌓였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중!!!
 
두피까지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셔서
머리가 지끈지끈 했던게 싹 다 풀려서 머리가 맑아졌답니다~
 
곳곳을 꾹꾹 눌러주며 관리를 해주기에 완벽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다리 부분도 꾸~욱 눌러서 관리를 해주시구요
 
섬세한 관리사님에 손길에 온몸에 뭉쳤던 근육이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얼마나 뭉쳤던지 손 닿는 곳마다 뿌드득 뿌드득하고 뼈소리가 났답니다.ㅋㅋ
 
그래서 관리사님과 저 둘다 하하호호 웃었던것 같아요 ^^
 
 
 
 
 
 
 
다른 마사지샵 가면 아프기만 아프고 시원하지가 않던데
여기 관리사분들은 다들 전문가같았어요
진짜 여기 제주도 마사지샵은 최고 인것 같아요!!!
마사지하시는 관리사분들이 어찌나 세심하게 관리를 잘해주셨는지
너무너무 감동 받았어요^^
 
바로 이 기분 때문에 제가 단골이 된거기도 하지요 !!!
 
 
 
 
 
 
현무암으로 스톤 마사지도 해주시는데요~~
 
세심하게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감동 받았습니다.
저 현무암 돌 생각보다 뜨겁던데....관리사분들은 하나도 안뜨거운가봐요
눈하나 깜빡 안하고 들었다 놨다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마사지를 두시간짜리를 받아서
복부마사지도 체험할수 있었어요.....!!
마사지샵 많이 다녀봤는데 복부마사지는 또 처음이였거든요
막 간지러울줄 알았는데 간지럽지도 않고 배에 뜨거운돌을 두고 있으니까
지방이 확 달아나는 기분이 들었어요

뒷문으로 나가니 아까 달콤카페에서 봤던 멋진 바다를볼수 있었습니다.
뒷쪽 정원에 포토존이 많아서
마사지받은거 추억에 남길려고 사진도 10장정도 찍었답니다.
 
 
 
 
 
 
 
분위기에 취해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먹어보았어요
딸기 우유를 먹어보았는데요~
달콤하고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딸기도 한가득 들어가 있었답니다!
 
야외에서 즐겨보았는데요~ 탁트인 바다가 있기에
야외에서 즐겨보기 좋답니다!
 
이렇게 멋진 바다 뷰가 있는 제주도 마사지 바다타이테라피에서 일상에서
누적된 피로를 풀어보세요 ~~
세심한 관리와 부드러움에 아주 좋았습니다.
애월쪽 오시면 꼭 들려서 힐링 하고 가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