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맛집 통갈치조림 먹기 좋은 소문난맛집 : )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에서 부모님과 맛점하고 왔답니다(^-^)
여기는 펜션도 함께 하고 있는터라 여행객들에게 알음알음 입소문난 곳👍
여기는 막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한 식당이 아니라 잘 찾아야 하는데~
그만큼 맛으로만 알려진 식당이니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바로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라서 뷰도 은근 예쁘다는ㅋㅋㅋ
맛있는 제주의 향토음식 전문점이라 제주여행 중 들리기에 딱인 듯 해요♪

소문난맛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45-2
064-713-9525



아침식사도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ㅎㅎㅎ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해물탕, 갈치조림, 고등어묵은지조림, 성게국 등!!
저희는 좀 매콤한게 땡겼던터라 통갈치조림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집 근처에 위치한 동네 식당처럼 친근하고 푸근한 느낌이 감돌던 곳(^-^)
제주로 여행오신 분들은 물론이고 도민들도 찾는 제주 애월 맛집😊


통갈치조림은 이렇게 길다란 냄비에 담겨져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보글보글 맛난 냄새 폴폴 풍기며 나오는 비주얼이 진짜 보자마자 뜨헉😍
문어, 전복, 키조개 등 해물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남달랐네요~
약간 입맛 없을 때도 이런 메뉴 먹어주면 다시 식욕이 돋는 것 같아요^-^
제주산 은갈치가 통으로 조려져서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소문난맛집 통갈치조림은 뜯어보면 뜯어볼수록 푸짐했어요 : )
국물맛도 좋아서 밥에다가 그냥 얹어서 싹싹 비벼 먹는 맛도 좋았네요^-^
저희 어머니도 약간 입맛이 까다로우신 편인데 엄청 잘드심ㅋㅋ
통갈치조림은 여행오신 분들만큼이나 도민들에게도 인기만점이에요~
신선한 해산물을 톡톡 잘라서 양념국물에 푹 조려 먹는 맛이 일품!!


크흐~ 갈치 실한 것 좀 보소~ 갈치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ㅋㅋ
일단 푸짐하고 양념국물이 제대로니 갈치살에 쏙 배어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밥한공기는 이미 뚝딱하고 한공기 더 시켜서 노나 먹었답니다(^-^)
양이 많다보니 조금 남는 것도 아까워서 자꾸만 수저가 가더라구요+.+
제주 애월 맛집 진짜 제대로 입소문 내고픈 소문난맛집표 통갈치조림👍


보글보글~ 맛나게도 끓던 통갈치조림ㅋㅋ영상으로 보니 훅 오네요(^^)
아까 점심에 이것저것 많이도 먹었는데 포스팅하다 보니까 다시 군침이 돌...ㅠㅠ
요즘 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이런 음식이 더 땡기는 듯ㅋㅋ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제주도 향토음식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겠죠??
도민들도 애정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소문난맛집 강추할 수 밖에♬



앞접시에 예쁘게 떠서 성게미역국이랑 밥이랑 뚝딱!!ㅋㅋㅋ(^-^)
양념국물 자작하게 담아서 먹었는데 진짜 말그대로 순삭할만한 맛 😋
아이들에게는 좀 간이 세겠지만 누구나 좋아라 할 맛이라는👌
맛있는 통갈치조림 먹으면서 바다풍경 보고 있자니 힐링되더라구요~
이런 걸 보면 진짜 행복은 멀리에서 찾을 필요가 젼혀 없다니까요?


오동통 살이 제대로 오른 갈치살 스윽스윽-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
양념국물이 간이 딱 좋기 때문에 많이 많이 묻혀서 먹어도 괜찮답니다(^^)
이런 음식은 또 양념이 적으면 먹는 맛이 떨어져서 별로인 듯 해요~
양념국물이 푸짐하기 때문에 퍽퍽 떠서 함께 먹어주면 딱이라는 사실♪


쫀득 탱탱한 전복에 다양한 해산물까지 제대로 푸짐했는데요😄
사실 막 알려지거나 큰 식당이 아니라서 얼마나 맛있겠나, 싶었거든요~
친구네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라고 해서 갔던 소문난맛집 : )
근데 처음 생각이 좀 미안해질 정도로 맛있게 다 싹싹 비웠답니다ㅋㅋ
부모님도 조만간 모임하는 지인네랑 같이 와야겠다고 명함 겟!! 


시원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이면 제대로 한 끼 식사가 완성!!ㅋㅋ
과도한 음주는 안되겠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 반주 정도는 괜찮죠??^-^
제주의 향토음식에다 제주 대표소주 한라산이면 금상첨화랍니다 : )
제주 애월 맛집 이런 향토음식 전문점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파요🙋
가을바람 타고 즐기는 제주여행에서 이런 맛집 하나 정도는 킵해둬야함♬


도민분들이라면, 이 길목이 은근히 익숙하실지도 몰라요~ㅋㅋ
바로 하귀애월해안도로로 진입하는 길목이랍니다 : ) 필수코스라는^-^
마을 어귀를 벗어나기 전에 소문난맛집을 찾을 수 있어요!!😎
소문난맛집에서 맛나게 한 끼 즐기고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면 딱+.+
맛있는 통갈치조림 등등 제주 향토음식 꼭 맛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