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시 호텔 여행하기 너무 좋았던 서귀포 밸류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http://www.valuehoteljs.com/


제주 서귀포시 호텔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호텔😄
서귀포 밸류호텔은 서귀포시 법환동 시가지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 )
관광하기 너무 좋은 위치라서 여행 숙소로 딱인 것 같아요♬
중문, 서부권, 동부권 어느 쪽으로 동선을 짜던지 괜찮더라구요^-^
제주가 워낙에 관광지가 넓게 분포되어 있어 숙소가 중요한데요!ㅎㅎ
서귀포 밸류호텔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추천하고픈 곳👍



호텔 내에 마루샤브뷔페가 있어 식사하기도 딱이였어요!ㅋㅋㅋ
오전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고 점심, 저녁 샤브뷔페도 이용이 가능함 : )
기존 뷔페 매장이다 보니 음식 가짓수도 다양하고 좋았네요^-^
투숙객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 근처 도민들도 애용하는 뷔페라는♪
여행 중 숙소에서 맛있는 식사도 해결이 가능하면 더 좋을 수 밖에요😊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은 부대시설도 있는데요~ㅎㅎㅎ😎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가 있어서 투숙객은 도민보다 더 싼 가격으로!!
오전 6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도 길었어요+.+
요즘 호캉스도 많이 하시는데 호캉스 하기 딱이지 않나 싶네요 : )
굳이 비싼 호텔을 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최곤듯👍

1층 로비에는 편의점도 입점해 있어서 완전 취항저격이었음..ㅋㅋ
편의점 좋아라 하는 저로써는 외국 여행 중에도 편의점 찾는 1인인지라😉
깜빡한 생필품을 살 수도 있고 간식, 야식까지 해결이 가능하지요~
거기다 맥주를 사거나 커피를 사기에도 딱이니 편의점 사랑할 수 밖에+.+
서귀포 밸류호텔 안으로 이어져 있어서 더욱 이용이 편리했네요^-^


객실의 포근함은 더 말할 것도 없어요~ 아늑 아늑~ 꿀잠 예약~
트윈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 완전 여유로운 객실이라 더 좋았음^-^
호텔 침구하면 기대치가 높은데요+.+ 역시 너무 좋았답니다👌
룸 컨디션도 만족스러워서 편하게 짐 풀고 딩가딩가하고 있었네요ㅋㅋ
체크인 시간 맞춰서 들어간터라 일정이 남았었는데 코골뻔함😪


깔끔한 객실 내부도 마음에 들었지만, 객실 어메니티도 좋았네요^-^
화장대에 비치되어 있던 녹차, 아메리카노, 커피포트, 얼음통, 머그컵 등등!!
얼음도 객실 복도 정수기에서 받을 수 있는터라 여름에 짱일 듯 : )
화장대 거울도 크고 공간도 넓어서 이것저것 올려놓기도 좋았어요+.+
2명이서 거울 보고 서 있어도 여유공간이 충분한터라 편하더라구요ㅋㅋ
그 옆으로는 옷장이 있어서 냉장고, 개인금고까지 준비되어 있었음😊


저 멀리 바다와 서귀포 시가지가 한 눈에 들어노는 객실뷰(^-^)
유럽 마을 풍경 같다랄까, 서귀포 밸류호텔 뷰는 볼매인 것 같아요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는 게 여행이지 않을까😏
제주 서귀포시 호텔 중 이런 뷰는 여기가 유일하지 않나 싶어요+.+



욕실은 미닫이문으로 되어 있어서 열고 닫기가 은근 편하다는 : )
이용이 편리하긴 한데 약간 생소해서 처음에는 조금 어색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공간 활용이 더 중요한 공간이다 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1회용품들이 비치되어 있고 드라이기, 타월도 가지런히 놓여 있구요+.+
치약, 칫솔, 면도기는 없기 때문에 미리 챙겨 가시면 좋을거에요^-^


폭신한 침구에 몸을 맡기고 뻗어 있으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유독 호텔에서 잘 자는 분들이 있는데 그 이유는 저도 알 것 같답니다😄
일정 체크하면서 딩굴거리는데 몸에 닿는 푹신함이 그뤠잇ㅋㅋ
여름에만 휴가인가요+.+ 겨울에도 휴가가 필요한 것 같아요(ㅠㅠ)



오전에는 조식타임!! 7시부터 9시 반까지 조식을 한답니다^-^
조식 뷔페를 이용하려면 전날 12시까지 프론트에서 미리 구입해야함♪
성인 1인당 만오천원도 채 안되는 금액으로 조식이 가능한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가짓수가 많아서 두루두루 먹고 엄청 배불렀어요+.+
한식, 양식, 샐러드, 음료, 커피 등등 다양해서 만족스러웠네요😋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서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곳 중 하나에요 : )
10점 만점에 점수를 주라면, 저는 8.5점 정도 충분히 줄 수 있을 듯!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룸컨디션이 좋고 부대시설도 있구요^-^
휴가에는 역시 호텔에서 딩굴거리면서 쉬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숙소가 고민되신다면, 호텔로 원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제주 서귀포시 호텔 밸류호텔에서 제주여행 즐겨보셔도 좋을거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