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BEST10 - 7편]어린이들에게 해양강국을 꿈꾸게 하는 서귀포 잠수함

바다가 생활이다!!! 제주도는 바다가 곧 생활이고 기본이죠.
그런 바다를 커가는 어린이들에게 우리나라가 해양대국으로 크게 되는 꿈을 실어 주세요.

그래서 오늘 제주의 바다 속을 여행하는 서귀포잠수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잠수함을 타고 바다 속으로 내려가면 해조류와 형형색색의 산호군락을 볼 수 있답니다!
바다가 깨끗하기로 소문난 서귀포 앞 바다는 스쿠버다이버들에게는 성지와 같은 곳입니다.
최대 40M까지 내려가 제대로 바다 속 탐험을 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타러 가볼께요!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시 서홍동에서 탈 수 있답니다~
주변에 볼거리로는 외돌개,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 있습니다.^^
새연교와 문섬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서귀포항으로 오시면 되요ㅎㅎㅎㅎ




이용시간은 평일 7:00~19:00 입니다. 방문전 운항시간표 체크 잊지 마시고! 
꼭 확인하고 방문 하시길-*  참고 하시라고 홈페이지에서 가져 왔습니다.^^





예약된 시간보다 15분정도 미리 도착하셔서 승선신고서를 작성하시고,
출항 5분전에 대합실에서 나가 선착장으로 이동하구요,
승객수송선에 탑승하셔서 문섬에 있는 해상 정류장으로 가게 되요 ㅎㅎㅎ
이동하는 중 새연교와 서귀포바다 그리고 갈매기,새섬 등 구경하실수 있어요!^^
해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해상정류장 도착! 바다속으로 들어가기전에, 문섬에 도착하면 문섬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주는데요   1인1매씩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잠수함 속으로 들어가야죠~서귀포잠수함은 세계최초, 세계최장시간 잠수함으로 
무사고운항 기록이 기네스에 등재되었다고 해요! 잠수함 중에 최신형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조종실 내부가 궁금해서 들어다 보았는데요,선장님들의 운항경력이 10년이 넘는데요!
잠수함을 타며 본 아름다운 해저 속 모습.고요하기도 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가 나네요. 
수심10m에서는 각종 해조류와 어패류를 관람 하실수 있습니다.






수심20m로 들어서면 스쿠버다이버가 물고기떼를 몰고 다니며 수중쇼를 보여 줍니다. 
물고기떼가 따라다니는 모습이 정말 환상적이고 멋있더라구요.^^ 그런데 자리돔이 많은 것 같아요 ^_^





수심30m에선 연산호를 관람하는데요!문섬은 세계 최대의 연산호군락지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산호가 정말 아름답네요 색깔에 한번도 감탄했구요.
그런데 이건 미역처럼 식물이 아닌 동물이래요, 움직이지 않아서 식물인줄 알았어요 +_+





해적40m로 내려가면 오직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난파선을 볼 수 있어요! +_+
잠수함 안내가이드가 난파선이라고 하길래 자세히 봤더니 진짜 먼가 있더라구요~ 
날씨가 좋은날일수록 더 뚜렷하게 보인다고하네요.
잠수함 중간중간 안내가이드한테 사진촬영 부탁하면 사진도 찍어주구요!






잠수함 타면서 총 소요시간이 1시간정도 걸렸는데! 재밌게 즐기고 온 것 같아요!^^ 
제주도 바다 속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지금 바로 서귀포잠수함으로 고고씽!^^





서귀포잠수함 예약전화 : 064)732-6060    ※예약은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