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제주도촬영지 궁금 하시죠?

제가 오늘 MBC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서 소개됐던 그 촬영지!!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라마를 살짝 봤더니 제주도에 핫한 관광지, 이쁜 관광지들을 잘 묘사 했더라고요~~*^^*
제주 도민으로서 여행다니다가 맨날 '이쁘다 멋있다' 했던 곳을 드라마로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왠지 자랑스럽기도 하네요*^^*







먼저 어제 시작한 드라마 "맨도롱 또똣" 의 뜻은 무엇일까요?
제주도 방언인데요.. 제주도 말로 따뜻하다... 따끈따끈.. 이정도 어감의 표현입니다.~~
드라마 제목만 봐도 제주도에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차를 타고 애월쪽으로 쭉~가다가 해안도로로 빠져서 더 쭉~ 가다보면
애월 한담산책로가 나옵니다~~ 이쁜 산책로를 걷다보면 차들이 들어서지 못해 정체되어 있는 진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가 바로 애월 한담 해안산책로입니다.
한 시간만에 이곳을 올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행운인것 같아요*^^*















푸른바다를 보기만 해도 마음속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네요~~
해외 웬만한데 가도 느끼지 못하는 그런 풍경인것 같습니다*^^*
유연석과 강소라가 양쪽 유채꽃을 사이에 두고 손잡고 찍은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여기가 원래 이쁜 곳이라서 어떤 구도로 막 찍어도 이쁜 배경이 나오는 곳입니다.*^^*
거기에 이쁘고 잘생긴 배우가 서 있으니 길이 다 사네요**^^**









거기가 바로 드라마 메인 촬영장소가 되는 "봄날카페"입니다^^
"봄날카페"는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카페인데요~~
저는 그전에 여기서 맛있는 커피와 허니브래드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드라마 마지막쯤에 봤더니 성산일출봉 쪽 광치기해변 나오던데요~~
다시 제주도 동쪽으로 이동해서 제가 갖고 있는 멋진 사진 몇장 보여드릴게요~*^^*
일단 광치기 해변은 올레 2코스의 시작점이기도 하고요...^^












성산일출봉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고, 해가 뜰 때 성산일출봉과 어우러진
해뜨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섭지코지 등대에서 촬영한 장면도 나오던데 이곳 사진도 몇장 올려봅니다.











"맨도롱 또똣" 촬영하는 제주도 모든곳이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또하나의 재미와
즐거움으로 남아 좀더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 @제주길잡이가 하는 네이버카페 제주리뷰에서  국내 최초로 기획한 팸투어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요즘 대세인 "드론"을 이용한 항공촬영  그것도 항공촬영 메니아
동호인 들이 함께하는 팸투어  많은 참여 바랄께요~~(아래배너 클릭)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