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트보트 여러군데 중 최고 경치가 아름다운 곳 서귀포제트보트

제주도제트보트 제가 알기론 여러군데가 있지만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는 
서귀포 라는데 다른 이견을 가진분은 없겠지요. 서귀포항을 세계 4대 미항인 
이태리 나폴리에 비교도 한답니다. 그래서 서귀포항의 파노라마사진을 올려 드리니
확대해서 보실수 있으면 좋겠어요~~경치는  서귀포제트보트가 최고랍니다.!!!!!!



아주 날씨 좋은 주말 오후~~정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리는 제주도제트보트 그 중  서귀포제트보트 어떠세요??







서귀포 제트보트는 서귀포잠수함이랑 같은 곳에 위치에 있는데요~~문섬 새섬 바로 앞에 위치한 서귀포 앞바다 풍경은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먼저 제트보트를 타기 위한 정보를 잠깐 알려 드릴게요
출항시간은 9시30분 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간 정각, 30분에 출발하고요 
사전 예약하면 조정이 가능하네요^^ 가격은 대인 26,000원, 중고생은 20,800원이고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는 20500원입니다^^ 출항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로 하시면 좋을 것같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064)732-1717로 문의해주세요





안전과 옷이 젖는 걸 방지하기 위해서 우비도 입고 길다란 앞치마도 걸치고 구명조끼까지 착용한 후  하나의 망토요정처럼 변신한 후 보트 탈 준비 완료!! 출발~~~~




무엇보다도 서귀포제트보트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주변 풍경이 남다르기 때문인데요
새연교와 새섬, 그리고 문섬 범섬도 한 눈에 보이고,, 맑은날 서귀포앞바다에서 
저멀리 한라산이  보이는 그 풍경은 정말 멋있습니다!!






아름다운 문섬주변을 제트보트가 달리고 있습니다.^^
바다를 가르며 달리는 모습만 봐도 제 가슴이 시원해지네요
커브를 돌며 물살을 가르는 모습에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다음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문섬인데요^^
문섬 주변이 세계최고의 산호군락을 자랑하고 있어서 
서귀포잠수함만 타더라도 멋진 바닷속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문섬 바로 옆 작은 섬은 새끼섬이라 부르는데 스쿠버들의 교육장으로 
많은 스쿠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저도 그 전에 여기서 배운 기억이 납니다.






맨날 문섬의 앞모습만 보다가 제트보트를 타야 만 구경할 수 있는 
문섬의 뒷모습은 보통은 볼 수 없는 신비의 세계까지 보여주는 느낌입니다^^
이 바위의 이름은 거북바위랍니다. 거북등처럼 보이네요~~~





서귀포 제트보트.. 정말 주변 풍경과 함께 즐기는 스피드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신나는 추억거리를 하나 만들어 줬네요^^
꼭 한번 날씨 좋은 주말 오후에 놀러 가시길 추천 해 드릴게요^^
오늘 맘껏 스트레스를 날리고 온 @제주길잡이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