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근처카페 제주도한옥카페 커피로드아이야

제주도한옥카페  커피로드아이야

UNECSO 지정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멋진 카페 커피로드아이야  성산일출봉 근처를 걷다보면, 한옥으로 지어진 멋진 건물이 보이는데요 한옥으로 지어진 멋진 카페 커피로드아이야를 소개해 드릴게요.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위 사진 두장은 비가와서 외부사진이 없어 아이야 공식블로그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커피로드 아이야는 성산일출봉에서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어 충분히 주변경치를 구경하며 걸어 갈 수 있답니다. 또한 올레길을 걷다 보면 바로 보이는 위치라 찾기도 쉽답니다. 그런데 많은분들이 일출봉 주차장쪽으로만 가니 이쪽을 잘 다니지 않아 그간 잘 알려져 있지 않답니다. 성산일출봉과 한옥으로 지어진 카페가 찰떡궁합처럼 잘 어울리는 느낌인데요.

   위 시진은 아이야카페가 생기기 전 미리 찍어둔 성산 일출봉 사진입니다

오늘 보슬보슬 비가 오는 날씨에 성산 오조 지질트레킹을 마치고 난 후 친구와 함께 찾은 커피로드아이야 이런 날씨에 운동을 하고 난 후라 한옥카페에서 커피 한잔이 더 운치 있는 날이였답니다.





1층에 들어서자마자 카페의 편안한 느낌이 느껴지는데요,
아무래도 전통 한옥으로 지어져서 그렇겠죠? 커피 내리는 머신하며, 다기 하나하나에 눈길이 갑니다 다소곳 하며 정갈한 느낌의 카페가  제 마음까지 차분히 만들어주네요.









지하에 내려오니 1층과 사뭇다른 분위기가 독특합니다
마치 친구들의 아지트 공간에 놀러온 기분입니다 지하에는 레스토랑 겸 카페가 겸해 있는 곳인데요 배가 출출해서 일단 맛있는 음식부터 먹고 차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북카페의 기능으로 많은 책들이 벽에 꽂혀져 있었는데요 이런 편안한 분위기에 차분히 독서할 수 있는 공간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오르내리는 계단에 놓인 예쁜 화분들이 눈을 사로잡네요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어,  카페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배가 출출할 때 쯤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작은 유리병에 깔끔하게 담겨온 피클과 조개가 가득들어간 봉골레. 이런 분위기에 먹는 맛이라 더욱  맛있었는데요.저희가 앉은 위치가
이곳 아이야에서  가장 명당자리인것 같은데 비가와서~~~~







두번째로 주문한 오늘은 핫메뉴 백련초소스 도야지폭립도 드디어 나왔습니다 한껏 제주스러움의 멋과 맛을 낸 폭립인데요 백련초 소스로 만들어서 고기의 느낌함은 사라지고, 달콤함과 상큼함이 입맛을 사로잡네요







성산일출봉이 멋지게 보이는 카페 커피로드아이야 오늘처럼 가을비가 내리는날 한옥에 앉아 운치를 즐기기 너무 멋진 장소 같습니다 성산일출봉 구경오시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