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cf 촬영한 카멜리아힐

제주도여행 커플데이트코스추천 카멜리아힐

제가 정말 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그 꽃들을 한가득 볼 수 있는 카멜리아힐을 소개 해 드릴게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카멜리아힐은 주변에 오설록티뮤지엄, 세계자동차박물관등  유명박물관과 가까이 있으니 함께 둘러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카멜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멜리아(camellia)는 동백나무란 뜻인데요 동백나무를 테마로 만들어진 카멜리아힐에서는 전세계의 다양한 동백꽃을 볼 수 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잘 가꾸어진 정원에,  시원하게 떨어지는 인공폭포가 반가운 인사를 하는것 같네요

카멜리아힐 입장요금은 성인 7,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이니 참고하세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카멜리아힐은 산책코스가 잘 정비되어 있어, 온가족이 혹은 연인끼리 여행오기 너무 좋은 곳 같습니다 소녀시대의 윤아동백꽃길 사이를 걷는 CF를 찍으면서 유명해진 카멜리아힐이기도 한데요 아름다운 동백꽃을 배경으로  누구나 추억에 남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이참에 프로필사진 한장 남기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이 카멜리아힐을 여행하기 적기인데요 왜냐하면 동백꽃이 9월 중순부터~ 늦은봄 4월까지 다양한 수종으로 아름답게 피어난다 합니다 또한 걷다보니 매혹적인 동백의 향기가 저를 유혹하는데요 향기나는 동백 8종 중 6종을 카멜리아힐에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꽃을 보며 눈과 코가 즐거운 카멜리아힐이네요






아름다운 카멜리아힐에 맞게 멋진 카페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면역력 강화, 항암작용에 특효인 겨우살이차 한잔을 천천히 마시면, 행복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걷다보면, 쉴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아지가지 귀여운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카멜리아힐에서 꼭 즐거운 추억들, 사진으로 남기고 가시길 바랄게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