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베니스를 그대로 닮은곳 제주도관광지 베니스랜드

물의 도시 베니스를 닮은  제주도이색 관광지 베니스랜드

이탈리아  베니스에 가 보면 물위에 떠 있는 아기자기한 멋진 도시를 볼 수 있는데요, 제주도에는 이 베니스를 모티브로 한 멋진 관광지가 있답니다. 제주도 속에 있는 아름다운 물의 도시 이탈리아 베니스를 닮은 베니스랜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홈페이지 둘러보기 









베니스랜드는 성산일출봉성읍민속마을 중간 쯤에 있는데요 성산일출봉을 관광 하시다가 같이 둘러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입구부터 잘 꾸며진 산책로와 공원이 너무 아름답네요. 물의 특징을 살려서 물위에 떠 있는 수목이 독특 하면서도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이러한 이국적인 풍경이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적격인것 같네요.잘 꾸며진 야외공원과 인공폭포가  기분 좋아지는 베니스랜드입니다



먼저 입장료를 말씀드릴게요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 8,000원
안에서 곤돌라를 탈수 있는 요금은 또 따로 되어 있는데요
성인 10,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 5,000원
오신김에 곤돌라 체험도 하면 재밌을 것 같네요
















이탈리아 베니스의 필수 교통수단은 곤돌라베니스랜드에서 곤돌라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인공호수를 따라 곤돌라체험을 하며 여유롭게 힐링되는 시간이 가져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살랑부는 바람을 맞으며  천천히 노를 저으며 제주도의 맑은 공기와 함께 주변풍경을 감상해 보시죠.











곳곳에 보이는 아기자기한 조형물들이 여행객을 반겨주는데요 예쁜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 있어 어디서든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네요 원앙새와 오리들 보이시죠? 멀리서 보고 정말 새들이 아닌지 착각을 불러 일으켰답니다 인공호수에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날씨가 조금 흐려 안타깝게도 멋진 풍경을 담지 못했답니다 햇빛 맑은 따뜻한 날씨에 아이들과 함께 놀러오기 정말 멋진 곳 같네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제주도관광코스로 추천드려요










내부에는 전세계 오지에서 수집한 귀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연중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하니 사계절 내내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주도 동부권 여행지 베니스랜드. 성산일출봉이나,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 등과 함께 즐기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세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