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가면 좋은곳 제주도관광지 코코몽에코파크

아이들이 신나하는 제주도관광지 코코몽에코파크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아이들관광지 코코몽에코파크는 어떨까요? 귀여운 코코몽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 박물관이랍니다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코코몽에코파크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코코몽을 테마로 만든  키즈테마파크인데요
들어 가보면,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에서도 감탄이 절로 나온답니다

먼저 입장료부터 말씀드리면요.
아동, 청소년 성인 모두 15,000원,
24개월 미만 유아만 무료입장이랍니다





  
들어가는 입구 야외에서부터  코코몽 조형물들이 가득한데요 코코몽의 뱃속에 들어 가 보기도 하고, 코코몽과 어깨동무도 해보고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네요 귀여운 코코몽을 보니, 어느새 금방 동심에 세계로 빠져들것 같습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에코빌리지가 나오는데요, 커다란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답니다 마치 동화속 마을을 연상하겠끔 꾸며져 있는데, 아주 안전한 놀이시설이니, 부모님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서 좀 더 돈을 추가로 지불하며,  코코몽기차에코카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하는 체험프로그램이랍니다 코코몽기차는 11시 부터 30분 간격으로 출발하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유료시설 체험프로그램도 마련 되어있었어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토들러하우스도 있는데요, 이곳의 모든 장난감이 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건강까지 배려한 코코몽에코파크네요 역시 아이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만큼 수유실과 기저귀교환대도 보이네요.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편히 즐기다 갈 수 있게 모든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답니다 









신나게 놀다보면 배가 고프기 마련인데요, 코코몽레스토랑도 운영되기 때문에 음식을 준비 안해가셔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부터 파스타까지  메뉴가 잘 갖춰져 있답니다 레스토랑 내부도 넓고, 깔끔한데요, 창밖의 경치를 보며, 기분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그냥 돌아가기 아쉽다면,  준비된 기프트샵에서 코코몽 장남감을 기념품으로 살 수있는데요 선물이나 기념품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에코몽에코파크 아이들이 집에가기 싫어 할까봐 걱정이 되는 곳이네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꼭 한번 놀러 가보세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